• 최종편집 : 2020.6.7 일 14: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가격 군살 빼고 품질은 그대로"…한샘, 리모델링 패키지 '수퍼'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수퍼(Super)’로 꾸민 거실의 모습© 뉴스1

한샘은 평당 99만원대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가 출시 한달 만에 상담 신청 건이 40%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2월 '수퍼'를 기존 패키시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인 99만원대에 선보였다. 부엌, 붙박이장 등 가구와 창호, 마루, 벽지, 몰딩 등 건자재를 하나의 콘셉트로 조합했다. 색상은 최근 인기가 높은 화이트, 그레이를 주로 활용했다.

한샘은 수퍼 패키지 상품의 가격을 낮추면서도 품질은 유지했다. 부엌 제품엔 친환경 신소재인 ‘ASA(Acrylate-Styrene-Acrylonitrile)’를, 창호는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는 가스켓 타입의 PVC 창호를 적용했다.

욕실은 타일 대신 한샘이 자체 개발한 벽자재인 휴판넬(Hew Panel)과 특수코팅 엠보싱 처리가 된 바닥소재 ‘휴플로어(Hew Floor)를 사용했다.

고품질 합리적 가격이 입소문을 타며 한샘 수퍼 패키지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리모델링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지난달 온라인몰 상담 신청이 약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샘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 아이템을 규격화 제품으로 대량 생산,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면서 가격만 낮춘 ‘수퍼(Super)’ 패키지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수퍼 패키지는 한샘디자인파크, 한샘리하우스 등에서 판매 중이다. 한샘닷컴에서는 '2020년 봄여름 트렌드 발표회' 콘텐츠를 게재해 영상과 VR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놨다. 한샘닷컴에서는 상담 신청 후 계약 금액에 따라 한샘 시공가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30일까지 진행 중이다.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수퍼(Super)’의 부엌 신제품 '퓨어화이트'© 뉴스1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임세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