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2.26 금 09:01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유통
예스24, 돌베개와 전자책 무료 대여 이벤트 ‘물리적 거리두기’ 운동 동참

예스24와 돌베개가 물리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했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출판사 돌베개와 전자책 무료 대여 이벤트를 전개하며 코로나19의 지역 사회 감염 차단을 위한 ‘물리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한다.

이번 전자책 무료 대여 이벤트는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15일 간의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권고한 가운데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물고 있는 대한민국 전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한 취지다.

대상 도서는 출판사 돌베개의 전자책 약 110종으로 유시민의 <역사의 역사>, <나의 한국현대사>, 신영복의 <감옥으로부터의 사색>, <담론> 등 대표 스테디셀러부터 <SF 거장과 걸작의 연대기>, <철수 이야기> 등 최신간까지 모두 포함됐다. 이벤트는 31일인 오늘부터 4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전자책 다운로드 시점을 기준으로 15일 동안 무료로 읽을 수 있다.

박수호 예스24 eBook 팀장은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한 ‘물리적 거리두기’ 운동 확산에 보탬이 되고자 고민하던 중 같은 취지의 제안을 해준 출판사 돌베개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보석 같은 명저들을 통해 마음의 양식을 쌓으며 어려운 시기를 보다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와 돌베개 전자책 무료 제공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임세원 기자  iswsw@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세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