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8일 --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국내 남성 컨템포러리 모던 브랜드 솔리드 옴므(www.solidhomme.com)가 28일 중국 항저우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는 지난 8월에 오픈한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에 이은 중국 내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솔리드 옴므가 중국내의 두 번째 매장으로 선택한 항저우 타워는 중국의 대표적인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밀집 되어 있는 쇼핑 타워로 항저우의 세련되고 감각 있는 소비층이 즐겨 찾는 장소로 유명하다.

솔리드 옴므 특유의 차갑지만 세련된 감성의 메탈 구조물과 마블이 조화를 이루는 솔리드 옴므 항저우 타워 매장에선 절제된 색채감과 소재의 특징을 살린 이번 2015 가을/겨울 컬렉션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들인 스셔츠, 부클 소재의 코트 등과 함께, 국내 매장에서 역시 이번 주부터 출시 예정인 2016 봄/여름 컬렉션을 일부 만나볼 수 있다.

솔리드 옴므 항저우 타워 매장은 B타워 남성층인 4층에 위치해있으며 솔리드 옴므는 한국의 23개 매장을 포함하여 영국, 홍콩 등의 나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솔리드 옴므 항저우 타워 주소: Hangzhou Tower Building B, No.1. Wulin Square, Hangzhou, Zhejiang, China

솔리드 옴므 소개
솔리드 옴므(SOLID HOMME)는 1988년 론칭된 국내 컨탬포러리 남성복 브랜드이다. 솔리드 옴므는 국내 패션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에서의 영역을 확장 해 가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