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4.2 목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동원참치X펭수, 지구온난화 방지 소셜펀딩 나섰다

 

동원참치가 펭수와 함께 지구온난화를 막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다. 한정판 '펭수 에코키크'를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환경 비정부기구(NGO)에 기부하는 소셜 펀딩이다.

동원F&B는 펭수와 손잡고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튜게더'(Tugeth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튜게더는 동원참치(Tuna)와 함께(Together)한다는 의미를 담은 합성어다.

캠페인은 동원F&B가 특별 제작한 '펭수 에코키트' 한정판 패키지 판매 수익금을 환경단체 2곳에 기부하는 소셜펀딩으로 진행된다.

펭수 에코키트는 '펭수참치' 3종, 펭수 캐릭터 에코백, 씨드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은 6000세트 한정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활동을 펭수참치와 함께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 '#튜게더'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환경보호 실천 다짐을 댓글로 남기고 펭수콩을 지급받으면 지구온난화 방지 모금에 동참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그룹 차원에서 지속가능한 어업과 필(必)환경 경영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만큼 펭수와 함께 환경보호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펭수와의 인연을 단순한 콜라보 신제품 출시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활동으로 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임세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