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1 화 2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일동제약, '키드큐 홍삼젤리' 꾸준히 인기우리 아이 필수 건강기능식품 키드큐 홍삼젤리

해마다 유행하는 전염성 질환으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이 늘어나고 있다. 전문가들은 평소 건강관리를 강조하고 있지만,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많지 않다. 이에  일동제약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기식 ‘키드큐 홍삼젤리’를 내놓아 인기를 끌고 있다. 1500억원 이상 규모의 어린이 홍삼시장에서 키드큐 홍삼젤리가 10년이상 자리를 지킬 수 있던 이유는 무엇일까.

키드큐 홍삼젤리 제품 사진 / 일동제약 제공

키드큐 홍삼젤리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 원료로 하여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며, 특히 폐렴과 환절기 아이 면역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한 새콤한 오렌지맛의 젤리형태로 제공되어 간식대용으로 섭취하기에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홍삼 외에도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였는데, 특히 독소와 이물질을 방어하는 아연을 넣어 면역력증진과 호흡기 질환 예방 효과를 더했다.

유튜브 화면캡처 / 제작

한편, 최근 약사 유튜버 ‘이너뷰티풀라이프_신약사’의 영상에 노출되어 이슈가 되기도 했다. 기본규격 40포로 구성되었으나 낱 포로도 구매가 가능하여 소량 구매 후 기본규격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해진다. 구매자의 만족도가 재구매로 이어진 것이다. 키드큐 홍삼젤리는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으로 약사 및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바이러스 시대 우리 아이의 건강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키드큐 홍삼젤리로 챙겨보는 것이 어떨까?

박송은 기자  thddms2000@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삼젤리 #홍삼 #건강기능식품 #건강 #기능 #식품 #국민 #건강기능 #아이건강 #젤리 #홍삼젤리 #홍삼 #홍삼젤리영양제 #영양제 #건강기능 #필수건강기능 #건강필수 #키드큐 #키드큐제품군 #키드큐홍삼젤리

박송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