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를 입은 '엔바이 뉴트리라이트'의 신제품 9종

한국암웨이가 지난 2월 새로운 브랜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n by Nutrilite)'를 론칭했다.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나를 응원하는 새로운 방법"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 건강기능식품의 상식을 깬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 한국암웨이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는 론칭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달콤단백 초콜릿맛 푸로틴볼', '내 눈에 하트 충전 젤리', '면역 비타 풀 파워 젤리', '스키니 롱 롱 워터젤리', '영양 가득 비타 충전 젤리', '위로부터 간에게로 듀얼 케어', '아름답고 고요하게 테아닌 샷' 7종과 일반식품 '쉼표가득 허브 블렌딩 티', '하루충전 에너지 포켓 밀' 2종으로 구성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들은 건강기능식품의 기본 목적인 건강 관리에 집중하면서도 맛과 휴대성 및 섭취 방식에서 편리함에 힘을 더했다. 젤리, 초코볼 등 간편 섭취가 가능한 제품 형태와 기존 건강기능식품 대비 감각적인 패키징과 네이밍, 2030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 라인업은 밀레니얼 소비자를 확실히 겨냥했다.

대표적으로 '달콤단백 초콜릿맛 푸로틴볼'은 초콜릿을 한 입 사이즈로 제작하여 간편하게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내 눈에 하트충전 젤리', '면역비타 풀 파워 젤리', '영양가득 비타충전 젤리'등의 젤리 형태의 제품군은 쉽고 가볍게 비타민 C를 비롯한 영양소를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렇게 충분한 영양분을 담으면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가격적인 메리트까지 가지는 제형을 구축한 것이 바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의 핵심이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엔바이 뉴트리라이트에 대해 "2030 세대의 입맛과 생활패턴 뿐만 아니라 감성과 성향까지 고려해 기획한 트렌드를 입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이들이 애용해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건강을 챙기는 일이 귀찮고 부담스러운 일이 되지 않도록 간편한 제품들로 밀레니얼 세대의 건강 메이트가 되어줄 엔바이 뉴트리라이트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