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을 올려서 면역력을 강화하자

장수돌침대 설명 / 장수돌침대 홈페이지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바이러스 예방법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코로나 19의 치료제가 나오지 않은 탓에 면역력을 높여주는 방법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

이에 장수돌침대는 ‘장수돌침대의 체온을 올리는 방법’을 제공했다. 장수돌침대는 “체온을 1도 올리면 면역력이 5배 증가한다”라는 문구를 제시하며 돌침대와 돌소파의 온열 찜질 기능을 사용하면 체온이 오르고 기초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면역력이 증진된다고 전했다. 나아가 1도 상승이 중요한 이유를 언급하며 체온이 정상체온보다 1도 낮아지면 면역력은 30%, 대사 작용은 12% 낮아질 뿐만 아니라 각종 질환과 질병에 쉽게 노출된다고 설명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바이오볼침대'이다. 이는 효소가 살아있는 천연 황토를 볼 형태로 만든 침대로, 원적외선을 이용해 체온을 유지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로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편하게 몸을 뉠 수 있는 침대가 주목받고 있는데, 검증되지 않은 값싼 원재료로 제작되어 품질이 현저히 떨어지는 제품들이 성행하고 있어 문제다”라며 “장수 바이오볼침대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 FDA 1등급 의료기 승인을 받은 제품이자 미생물이 풍부한 청정 지역 황토를 원료로 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침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수돌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