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알로 눈에서 몸까지...안국약품,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 출시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컴퓨터,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의 사용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직장인은 물론 어린 아이들마저 안질환의 위험에 노출되었다. 한편, 한 번 나빠진 시력은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시력저하 예방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안국약품의 ‘토비콤’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토비콤 제품의 최초 발매는 1981년으로, 이는 지난 40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안국약품은 기존의 토비콤 에스, 토비콤 키드큐텐과 더불어 토비콤 골드를 추가로 출시하여 현재 세 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토비콤 골드 홍보 이미지 / 안국약품 제공

‘토비콤 에스’의 주성분인 빌베리건조엑스는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저하를 예방한다. 나아가 눈의 부종과 충혈을 방지하고 안압을 정상적으로 유지함으로써 시력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어린이 눈 영양제인 ‘토비콤 키드큐텐’은 안구건조와 시력저하 예방에 도움이 되는 코엔자임Q10을 함유하고 있으며, 새콤한 과일맛의 츄어블정 형태로 제공된다. 최근 출시된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는 14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눈 건강뿐만 아니라 피로회복 및 항산화 작용에도 도움이 된다. 눈에서 몸까지 한 알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1일 1정 복용으로 간편하고 경제적이다.

안국약품은 배우 남궁민을 토비콤 골드의 모델로 기용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종합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선 안국약품의 차후 행보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