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04일 --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대한민국 정부 대표 SNS ‘폴리씨’에서 제작한 공익영상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총 두 편으로 제작된 이 공익 영상은 폴리씨 트위터와 페이스북, 유투브를 통해 모두 공개 됐다.

폴리씨는 정부 부처의 정책 중 국민에게 필요하고 유익한 정보를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 SNS로 채시라, 정혜영, 최유라의 배턴을 이어받아 김소현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김소현이 내레이션을 맡은 ‘다시 찾은 희망’편과 ‘행복한 밥상’편은 가족정책 시리즈 공익 영상으로 갑작스런 위기상황에 생계유지가 곤란한 국민에게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긴급복지와 로컬 푸드 직매장과 관련된 정보를 담고 있으며 특유의 부드럽고 차분한 목소리로 국민에게 생소하고 어려울 수 있는 정책을 쉽게 전달하고 있다. 그녀는 “뜻 깊은 일에 참여해 작지만 도움되는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소현의 재능 기부는 이것이 처음이 아니다. 올해 1월 남편 손준호와 함께 ‘모차르트와 세계명작’이라는 책에 엮은이로 참여하여 실감나는 구연동화를 펼쳐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권리 보호사업 및 빈곤 가정을 위해 사용됐다.

김소현이 참여한 공익영상은 폴리씨 페이스북(www.facebook.com/hipolicy)과 유투브(www.youtube.com/user/hipolicy)에서 볼 수 있다.

한편, 김소현은 11월 17일부터 샤롯데 씨어터에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여주인공 ‘스칼렛 오하라’ 역에 캐스팅 되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에이앤씨 소개
EA&C는 대한민국의 문화 예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두기업이다. EA&C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기반으로 하여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며 콘서트, 음반기획 및 제작 등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또한 각 문화 비즈니스 분야의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 인력들이 모여 뮤지컬, 연극, 콘서트, 음반, 클래식 등 각종 문화 산업의 특화된 기획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로서도 새롭게 자리매김 하였다. EA&C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 사업은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키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다양한 컨텐츠 개발과 더불어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제작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자본은 물론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아티스트와 대중들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