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직한 후보'의 박스오피스 1위 유지 성공비결

영화 포스터/공식홈페이지

라미란 주연의 영화 정직한 후보가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한 걱정과 달리 많은 인기를 끌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영화 스틸 컷/ 공식홈페이지

1. 믿고 보는 라미란

라미란은 <친절한 금자씨> 드라마에서 '오수희' 역으로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고, <응답하라 1988> 극중 정봉이와 정환이 어머니 역할을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번 정직한 후보에서는 정치계의 거짓말쟁이 '주상숙' 역으로 출연하며, 재치와 진중함을 살려 탄탄한 연기의 소유자로 인정받았다.

촬영현장 스틸 컷/ 공식홈페이지

2. 코미디계의 거장, 장유정 감독

장유정 감독은 로맨스 영화 <김종욱 찾기>에서 코미디<정직한 후보>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연출로 인정받고 있는 감독이며, 특히 <김종욱 찾기>, <부라더> 두 작품에서 재치 있고,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호평을 받아온 바 있다. 이번 영화 정직한 후보에서는 빵빵 터지는 코미디 장르와,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장르가 어우러진 위트 있는 연출을 선보이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화 스틸 컷/ 공식홈페이지

3. 탄탄한 스토리: 비현실감과 현실감 그 사이 어딘가

정치계와 가족애를 넘나드는 스토리 라인으로 관객을 푹 빠지게 했고, 특히 극 중 주상숙은 자신의 아들이 배다른 아들임에도 모성애를 보여주며 애틋함과 친근함을 더했다.

무대인사현장/네이버영화페이지

영화 정직한 후보는 이 외에도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등 베테랑 배우가 출연하며 영화의 질을 더욱 높였고, 정직과 솔직함을 강조하며 관객의 공감을 유도했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꾸준히 순항을 이어가고 있으며, 개봉 3 주차에도 계속될 전망이며, 영화계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