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단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박스

종근당건강의 대표제품 랏토핏이 2020년을 맞이해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진행된 이 이벤트는 총 2만여명의 참여자를 기록하며 지난달 14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락토핏 이벤트 / 종근당건강


‘세상에서 하나뿐인 랏토핏 커스텀박스’는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을 출력해 특별제작된 커스텀 패키지와 마음이 담긴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 개인 맞춤형 세트다. 사이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과 전하고 싶은 메시지만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세트는 선물할 사람의 생애주기에 따라 ▲락토핏 골드 ▲락토핏 키즈 ▲ 락토핏 베베 중 하나의 제품으로 제작됐다.


사실 이 이벤트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이력이 있다. 이때 당첨 고객들의 SNS 후기가 화재가 되며, 다시 한 번 이벤트를 진행한 것이다. ‘나에게 꼭 맞는 락토핏 생유산균’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에 걸맞는 콘텐츠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안겨주었다. 락토핏은 향후에도 본 이벤트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 같아 더없이 보람차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최근 연매출 2천억원을 돌파하며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자리를 굳건히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