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2.24 월 1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일동제약 ‘키드큐’...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필수 영양제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장기 어린이 필수영양 챙겨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한 면역력 저하,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량 부족으로 인해 어린이 영양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들의 건강상태에 따른 영양보충이 요구되면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의 종류 또한 다양해졌다.

일동제약은 ‘키드큐’ 브랜드를 통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키드큐’는 2005년 ’키드큐 비타민 칼슘‘을 시작으로 런칭된 브랜드로, 현재 5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들은 성장발육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과일맛의 젤리 또는 츄어블정의 형태로 제공된다.

일동제약 키드큐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 일동제약 공식 홈페이지

각각의 제품들은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과 칼슘 등을 비롯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키드큐 비타젤리‘는 새콤한 사과맛의 영양젤리로 비타민E, 나이아신, 아연, 비타민B6, 비타민B1을 함유하고 있다. 면역기능 강화에 특화된 ’키드큐 면역젤리‘와 ’키드큐 홍삼젤리‘를 비롯해 씹어서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키드큐 츄어블 칼슘디‘와 ’키드큐 아연&C 츄어블‘도 판매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약 3900억원 규모로, 저출산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일동제약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장발판을 넓히며 글로벌 토털헬스케어 그룹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임세원 기자  iswsw@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동제약#키드큐#어린이건강기능식품

임세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