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성 향상을 위한 특별한 설계로 자유로운 움직임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25일 --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조용노, www.patagonia.co.kr)가 2015 겨울 시즌을 맞아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 완벽한 보온성과 활동성을 자랑하는하이로프트 다운 후디(Hi-Loft Down Hoody)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하이로프트 다운 후디는 필파워 600의 100% 착한 다운(Traceable Down)을 보온재로 사용하고, 방풍·발수 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난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 립스탑 원단(Polyester Ripstop)을 활용한 겨울철 다운 패딩으로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동물 복지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파타고니아 하이로프트 다운 후디의 핵심 소재인착한 다운은 푸아그라를 위해 사료를 강제로 먹여 키운 거위 또는 살아있는 거위에서 얻은 다운이 들어 있지 않은 제품이다. 파타고니아는 의류 산업 최초로 2007년부터 다운을 제공해주는 거위와 오리의 복지 개선을 위해 다운의 모든 유통 과정을 추적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관리해왔으며, 2014년 가을 시즌부터 출시되는 모든 다운 제품에 100% 착한 다운을 사용하는 등 동물 복지 개선을 위해 앞장 서서 실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소매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소매 끝 부분이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겨드랑이 부분 원단을 삼각형으로 덧대어 팔 움직임을 자유롭게 만드는 등 겨울철 추운 환경 속에서도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가슴 안쪽 포켓에 재킷을 뒤집어 넣은 후 지퍼로 잠가 부피를 줄여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최우혁 부장은 “이번 하이로프트 다운 후디는 파타고니아 특유의 오래 입을 수 있는심플한 디자인과 색감은 물론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탁월한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이라며 “특히 동물 복지에 앞장서고 있는 파타고니아만의 착한 다운을 소재로 사용하여 입는 사람의 몸은 물론 마음까지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신제품 하이로프트 다운 후디는 성인용과 어린이용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각각 398,000원과 288,000원이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소개
파타고니아는 1973년 설립된 글로벌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컴퍼니로서 ‘우리는 최고의 상품을 만들되, 그로 인한 환경 피해를 유발시키지 않으며, 환경 위기에 대한 해결방안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사업을 이용한다’ 라는 기업 사명을 기반으로 올바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는 2013년 11월 국내 지사를 설립, 현재 전국에 걸쳐 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친환경적이고 건전한 국내 아웃도어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파타고니아는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소비를 지양하고 환경 위기 개선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들을 실천하며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