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와 일반소파로 사용할 수 있는 ‘에스테라’ 돌소파

장수돌침대의 ‘에스테라’ 돌소파 /장수돌침대 공식 홈페이지

장수돌침대는 한국 전통 온돌 방식을 과학적으로 구현해낸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면서 1992년 설립 이후 28년간 기능성 침대 브랜드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장수돌침대는 사람들이 침실을 넘어 거실에서도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장수돌소파’ 브랜드를 론칭했다. 돌소파는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온돌가구로 소파에서도 온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장수돌침대의 돌소파 중에서도 소파와 침대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에스테라’ 돌소파가 눈에 띈다. ‘에스테라’ 돌소파는 평소에는 푹신한 소파로 사용하다가 찜질이 필요할 때는 돌침대로 만들 수 있어서 활용성이 높다. 하이백 스타일의 등받이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서 목과 허리를 편하게 기댈 수 있다. 팔걸이는 앉았을 때는 팔걸이로, 누웠을 때는 베개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최적의 높이로 제작했다.

장수돌소파 관계자는 “수면향상을 위한 제품을 사고 싶지만, 혼자 자취하는 경우가 많은 직장인들에게는 침대 장만은 부담스러울 수 있다”라며 “일반적인 침대 대신 침대와 소파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장수돌소파를 통해 만성피로로 떨어진 삶의 질이 다시금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수돌침대는 2월 25일까지 ‘설맞이 주머니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돌소파를 포함한 장수돌침대 인기상품 9종을 특별 할인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이 외에도 구매고객에게 금액별 사은품을 100% 증정하고 추첨으로 돌소파를 증정하는 행사가 준비돼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