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2.25 화 08:00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ㅣ문화
방탄소년단, 韓 최초 그래미 무대 서나 "릴나스엑스와 공연"

 


그룹 방탄소년단이 '제62회 그래미 어워드' 무대에 오른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2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오는 26일 진행되는 '제6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릴 나스 엑스(Lil Nax X)가 방탄소년단, 빌리 레이 사이러스, 디플로와 함께 무대에 오른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릴 나스 엑스는 지난해 빌보드 '핫100' 차트 19주 연속 1위를 석권하며 대히트를 기록한 '올드 타운 로드'(Old Town Road) 무대를 선보인다. '올드 타운 로드'는 최장기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그래미 측이 이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지만,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해당 기사 트위터 글에 '마음에 들어요'를 눌렀다. 이에 따라 한국 가수 최초로 그래미 무대에 오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앞서 지난해 7월 방탄소년단 RM은 '올드 타운 로드' 리믹스 버전 피처링에 참여, '서울 타운 로드'(Seoul Town Road (Old Town Road Remix))를 발표한 바 있다. RM은 이 곡의 가사를 직접 영어로 쓰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제61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시상자 자격으로 참석한 바 있다.

전미 레코드 예술 과학 아카데미에서 주최하는 최고 권위 시상식으로 꼽히는 '제62회 그래미 어워드'는 현지시간으로 26일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된다. 한국시간 27일 오전 9시55분 Mnet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문정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