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설맞이 펭수 콜라보 진행…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설맞이 펭수 콜라보 진행…

정관장 선물세트를 들고 있는 펭수의 모습이다 / 정관장


지난 6일,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다가오는 설을 기념해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정관장 모델로 활동 중인 대세 캐릭터 ‘펭수’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화목한 한 가정이 함께 설날을 맞이하여 한해의 건강을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27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하며,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4종을 비롯해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등 인기 제품을 구매할 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대표 인기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 시 추가 증정하며,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구매 고객에게는 ‘일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을 제공한다. 단, 문자 수신 동의 및 5만원 이상 결제 시 해당된다. 지난 3일부터 7일까지는, 미리 설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10만 원 이상 구매시 포인트를 세 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KGC인삼공사는 ‘펭수’를 정관장 광고모델로 위촉했으며, 올 설을 앞두고 CF를 방영한다고 밝힌 바있다.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정관장 브랜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펭수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했다는 것이다. 이에 민경성 마케팅 실장은 “설을 앞두고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펭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다”며, “예년보다 이른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 기간 내 초기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