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9.23 수 15:54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설맞이 펭수 콜라보 진행…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설맞이 펭수 콜라보 진행…

정관장 선물세트를 들고 있는 펭수의 모습이다 / 정관장


지난 6일,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다가오는 설을 기념해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정관장 모델로 활동 중인 대세 캐릭터 ‘펭수’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화목한 한 가정이 함께 설날을 맞이하여 한해의 건강을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27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하며,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4종을 비롯해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등 인기 제품을 구매할 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대표 인기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 시 추가 증정하며,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구매 고객에게는 ‘일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을 제공한다. 단, 문자 수신 동의 및 5만원 이상 결제 시 해당된다. 지난 3일부터 7일까지는, 미리 설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10만 원 이상 구매시 포인트를 세 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KGC인삼공사는 ‘펭수’를 정관장 광고모델로 위촉했으며, 올 설을 앞두고 CF를 방영한다고 밝힌 바있다.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정관장 브랜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펭수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했다는 것이다. 이에 민경성 마케팅 실장은 “설을 앞두고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펭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다”며, “예년보다 이른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 기간 내 초기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정수민 기자  topjsm777@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