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워커힐 설 선물세트

도심 속 자연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 '2020 워커힐 설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2020 워커힐 설 선물세트 홍보 이미지/공식홈페이지

요즘 명절에는 북적대던 큰 집의 모습대신, 간소하게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바뀌면서 간소하고 실속 있는 선물이 선호되고 있다. 따라서 특급호텔들은 가족 수가 줄어들고 외식이 잦아지는 현대인의 생활습관에 맞춰 간소하지만 가성비 있는 선물을 내놓고 있다.

앞다투어 선물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워커힐은 '2020 워커힐 설 선물 선물세트' 선보이는 중이며,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추구하는 일명 편리미엄을 반영하여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다.

각 레스토랑에서 정성을 담아 준비한 식품들로 그 종류도 한식부터 일식까지 다양하며, 육개장을 선두로 갈비탕, 간장게장, 불도장, 장어특선 등 한국과 중국, 일본의 대표 음식들로 메뉴를 구성되어있다.

온달의 육개장/공식홈페이지

먼저 정통 한식당 온달에서는 연하고 부드러운 소고기와 푹 고아 만든 진한 육수, 대파가 어우러져 얼큰하고 담백한 맛을 살린 육개장을 선보였고, 온달 비법 소스로 특유의 감칠맛을 살린 명품 간장 게장도 함께 준비했다.

명월관의 갈비탕/공식홈페이지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의 갈비탕은 소갈비와 양지국물로 육수를 내고, 최고급 갈비로 풍부한 맛이 더해졌다. (명월관 갈비탕은 평소, 전체 매출의 8%를 차지하는 인기메뉴로, 작년부터 가정간편 식 형태로 출시된바 있다.)

일식당의 모에기와 중식당 금룡의 불도장/공식홈페이지

일식당 모에기에서는 요비모도시 기법과 35년간 맥을 이어온 특제소스가 합쳐진 장어특선으로 이목을 끌었고, 중식당 금룡에서는 중국 대표 보양식인 불도장을 내놓으며, 해삼, 전복, 상어 지느러미 등 진귀한 식재료들로 구성했으며, 8시간 푹 끓인 육수로 깊은 맛을 낸 것이 특징임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천연 양념만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온달 명품 장조림 세트, 토종 된장을 베이스로 한 신개념 양념갈비, 도라지와 당귀를 졸여 만든 도라지정과와 당귀정과 등 건강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든 선물들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2020워커힐 설 선물세트'는 최고급 재료들을 사용한 요리를 소분포장함으로써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았고, 기존의 특급호텔의 명성을 지키면서 메뉴를 전통음식으로 구성하여 대중성을 높인 것으로 인식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