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의 문제를 해결하는 디지털마케팅 심화과정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오는 1월 16일 '제13기 디지털마케팅 miniMBA과정 입학식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가든호텔 2층 아이리스홀에서 진행되는 '제13기 디지털마케팅 miniMBA' 입학식에는 암웨이, 대교, 샘표, 다비수디지탈, 오뚜기, 림스푸드 등 다양한 산업군에 있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 및 대표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식사와 함께 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한국어도비 박재헌 차장의 '디지털 시대의 고객경험 및 추진방향' 강연 순으로 진행된다.

이후 원우 질의응답과 원우 교류 시간을 가지며 마무리될 예정이다.

한편 디지털마켓혁신 miniMBA 과정은 현업의 문제를 해결하는 디지털마케팅 심화과정이며, 현직 기업 임원 및 교수로 구성된 강사진, 현업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교육, 각 기업별 디지털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트렌드와 기업 니즈에 맞춘 맞춤형 교육으로 구성됐다.

디지털마켓혁신 miniMBA 관계자는 “우리나라가 마케팅을 통해 대다수의 기업이 성공 대열에 진입한 이후로 디지털마케팅 분야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이 융합되는 화두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론중심의 교육보다 실제 기업에서의 최신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생생한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를 배워 마케팅 기획의 새로운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는 과정이니 기업인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제13기 디지털마켓혁신 mini과정은 2020년 1월 16일까지 등록 마감이며, 교육관련 문의는 한국마케팅협회 교육본부(02-2057-5678) 또는 (choli7272@prideofkorea.com)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