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한 나에게 주는 선물' 11번가 십일절 캠페인 사례연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최하는 ‘2020 제44회 디지털마케팅 연구회가 지난 9일 한국마케팅협회 마포연수원에서 진행됐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한국마케팅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하는 연구 커뮤니티 모임으로, 올해 44회를 맞이했다.

이날 연구회는 TBWA 김옥수 부장의 기업소개를 시작으로 이후 11번가 이영장 팀장의 '11번가 십일절 캠페인'라는 주제로 주제연구가 진행됐다. 이영진 팀장은 18년에 런칭한 십일절 브랜딩 스토리부터 19년까지의 성장 과정, 20년 목표 및 전략 등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며 주제연구를 진행하였다.

이후 토론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강연을 끝낸 후 교류의 시간을 가지며 행사가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