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9.23 수 14: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11번가 "명절 선물도 이제는 안방에서"11번가, 설 프로모션 실시

'격이 다른 차이 나는 설 클라스' 프로모션 / 11번가

11번가가 다가오는 설을 대비해 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격이 다른 차이 나는 설 클라스' 프로모션은 가격할인을 최대 30%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요일에 따른 특정 브랜드 할인, 특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상품들도 추천한다. 또한 가성비, 마트 적립, 프리미엄 등 카테고리별 상품들을 구분해서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티나게 선물하는 T선물세트' 프로모션 / 11번가

또한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티나게 선물하는 T선물세트'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T멤버십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소고기, 젓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1번가는 이번 설 프로모션 광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음을 알린다. 기존의 백화점, 대형마트 등의 오프라인 제품에 비해 신뢰성이 부족한 온라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를 덜어주고 있는 것이다. 온라인 쇼핑의 규모와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에게는 새로운 변화를 꾀할 시점이 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업계끼리의 경쟁도 치열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1월 11번가는 1위 쿠팡과 비교해서 저번 달보다 브랜드 평판지수의 격차가 더 벌어진 것으로 드러났다. 11번가가 이번 프로모션으로 다음 달에 쿠팡과의 격차를 줄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문성진 기자  sungjin6773@daum.net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1번가#설날#명절

문성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