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밍턴 델라웨어주--(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29일 -- 마이너스센터(Miners Center Inc, www.minerscenter.com)가 시가보다 12%에서 13% 높은 비트코인 매입 제안으로 판매자들에게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비트코인 거래가 점점 활성화됨에 따라 여러 온라인 업체들이 가치 있는 가상 자원의 이득을 취하고자 독창적이고 새로운 방법을 시도하고 있다. 그러나 그 중에서 마이너스센터만큼 시장에 정통한 곳은 없다. 마이너스센터는 전도유망한 금융계 샛별로 전자상거래 업계를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비트코인은 최고의 가상화폐로 전자제품 구매와 여행 예약 및 늘어나고 있는 온라인 사업 등 다양한 목적으로 온라인에서 활용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비트코인으로 편리하고 유연한 온라인 화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투자하며 자산을 늘려갈 수 있다. 마이너스센터는 새로운 거래 제안으로 사용자들의 투자에 유례없는 수익을 보장한다.

에밀리안 투리(Emilian Tourey) 마이너스센터 CEO는 “비트코인 업계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 제안을 내놓게 되어 기쁘다. 차세대 디지털 기술 흐름에 동참함으로써 비트코인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 싶고, 모든 비트코인 매입에 있어서 차별화된 거래 제안을 하고 싶다. 시대 흐름에 발을 맞춰야 하며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건 현명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비트코인이 우리를 최고의 자리로 이끌어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사용하기 쉽고 깔끔하게 디자인된 웹사이트(www.minerscenter.com)를 방문하면 비트코인 거래가 한층 빠르고 간편해진다. 사용자는 이메일 주소, 은행계좌나 페이팔(PayPal) 정보만 작성하면 새로운 프로모션 제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인 페이지 외에도 새로운 섹션과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 신규 사용자들에게 비트코인의 의미와 중요성, 거래 절차 세부사항 등을 알려준다. 웹사이트상 추가 질문에 대해서는 직원이 실시간으로 답변해준다.

시세는 가장 정확한 정보를 반영하고자 최신 시장 흐름에 맞춰 꾸준히 업데이트된다. 전문 인력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뉴스 페이지의 결합으로 마이너스센터는 비길 데 없는 시장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이로써 동종 경쟁사들에 비해 경쟁우위를 갖는다.

현재 마이너스센터는 비트코인을 매입하고 있다. 관심 있는 판매자들은 최상의 딜을 위해 지금 바로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더 많은 정보는 www.minerscenter.com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너스센터 소개
마이너스 센터는 은행 전문가 출신의 에밀리안 투레이(Emilian Tourey)가 2014년 7월에 설립한 암호화폐 구매 및 투자기관이다. 암호화폐 거래시장에서 선도기업이 되자는 목표로, 현재 12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투레이 창립자가 CEO직을 맡고 있다.

언론 연락처마이너스센터
에밀리안 투리
315-245-8179
Email 보내기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