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1.30 월 1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HYPERVSN, 광고의 새 지평을 열다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3D 홀로그램 광고

매일 보는 인쇄와 영상 광고에 질렸다면, 이제 3D로 광고를 즐겨보자. HYPERVSN은 2011년도에 탄생했으며, 2017년도에 CES(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에서 정식으로 데뷔 후 수많은 상을 휩쓸고 있는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다. HYPERVSN에 부착된 4개의 날개가 회전하면 LED 잔상효과가 발생하고, 이를 이용해 3D 홀로그램 영상을 구현할 수 있다. 장비를 여러 대 이어붙이면, 큰 사이즈의 광고도 가능하다. 

 

HYPERVSN 설명도 / HYPERVSN 홈페이지

HYPERVSN의 큰 특징 중 하나는 구현될 3D 영상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문적인 편집 기술 없이도, HYPERVSN에서 제공하는 툴로 간단하게 콘텐츠를 제작하고 3D로 구현할 수 있다.

HYPERVSN은 올해 서울모터쇼, 나이키 프로모션, 주한영국대사관, 월드아이티쇼 등 다양한 곳에 설치되었고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서울모터쇼에 설치된 HYPERVSN / HYPERVSN 홈페이지

HYPERVSN에 따르면, 2020년에는 사람들이 촬영하는 공연 혹은 스포츠 영상을 기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선보인다고 한다. 이제 소비자들은 더욱 새로운 것을 찾아 눈을 돌리고 있다. HYPERVSN이 그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유림 기자  komedi99@korea.ac.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YPERVSN#CES 2020#홀로그램 광고#3D 디스플레이

이유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