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 가족 “꿈도 못 꾸었는데 멋진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30일 -- 사단법인 사랑밭이 지난 17일, 미혼모 가정을 위해 돌잔치를 열었다.

돌잔치 전문점 몽쉘베베와 함께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회원인 배소미(가명) 씨의 자녀 배이현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한 것.

이날은 배소미 씨의 가족들과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회원들, 사랑밭 봉사자들이 참석했으며, 돌잔치 전문업체 몽쉘베베에서 돌상 및 돌잡이 도구 등을 후원했고, 사랑밭에서 진행하는 미혼모 돌잔치 때마다 케이크를 후원하는 정주영 씨의 케이크 기부로 더욱 풍성한 돌잔치가 되었다.

배소미 씨의 아버지는 “이 자리를 빛내주시고 응원해주신 사랑밭과 몽쉘베베, 케이크 재능 기부를 해주신 정주영 님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고 전했고, 배소미 씨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아이가 크면 많은 분들이 사랑을 전해주신 오늘 이 돌잔치를 꼭 알려주겠다”면서, “다른 이웃들에게 사랑을 베푸는 사람으로 자랄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사랑밭은 미혼모 가정을 위해 매달 1회 돌잔치 개최와 각종 물품 지원 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문의: 사랑밭 02-2682-0005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언론 연락처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