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를 제안하는 콘셉의 '요즘 뭐먹지' 방영 다양한 기획상품 출시

SK 스토아 '요즘 뭐먹지' 유현상,강지승 쇼호스트 / SK 스토아 홈페이지

SK 스토아가 음식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전문 식품 소개 프로그램으로 차별화 승부를 띄웠다.
지난 6일,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메뉴를 제안하는 콘셉의 ‘요즘 뭐 먹지’ 프로그램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요즘 뭐 먹지’는 지금 시기에 먹고 싶은 음식에 대해 소비자 입장에서 상품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리얼리티 음식 프로그램’ 컨셉트로 유현상 쇼호스트와 강지승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SK 스토아만의 차별화된 단독구성 및 혜택, 요리 장면의 초고속촬영기법을 활용한 ASMR 영상, 집에서 하는 요리 방법 제안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여 기존 홈쇼핑과의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해당 방송에서는 ‘가성비(가격대비성능)’와 ’가심비(가격대비 마음의 만족)‘ 모두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푸드 트렌드 ’다이어트, 혼밥, 혼술‘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소재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SK 스토아는 지난 한 달간 모바일 앱과 PC 몰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하고 적립금 쿠폰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적립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요즘 뭐먹지'에서 론칭한 워커힐 호텔김치 / SK스토아 홈페이지

지난 ‘요즘 뭐 먹지’ 프로그램 기획전에서는 ‘김치 대전 인기 브랜드 총출동 ’기획 상품을 선보였다. ‘워커힐 호텔 김치’,‘양희경 서울식 김치’,'마음심은 배윤자 포기김치‘등 다양한 김치를 선보여 김장철 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가능케 했다.

SK 스토아는 앞으로 시즌,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기획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