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아이사-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로 선정

동원참치 CF / 유튜브

동원참치가 중독성 강한 광고를 선보였다. 참치~요리로 참치~조리로 참치~이건 맛의 대참치광고를 보고 나면 이 멜로디를 흥얼거리게 된다.

그동안 동원참치는 캠페인을 통해 꾸준히 참치 요리법을 소개해 왔다이번에는 노래를 통해 참치 레시피를 보여준다중독성 있고 임팩트 있는 CM송과 조정석과 손나은의 능청스러운 연기까지한번 들으면 중독되는 광고이다.

동원참치 CF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집에서 동원참치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참치통조림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CF 영상에서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상추쌈밥참치 샐러드참치 미역국 등이 등장하며 이번 CF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원참치’ CF는 올해 7월 국내 광고로서는 유일하게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로 선정되기도 했다구글의 리더보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속한 각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유튜브 광고들 중 조회수총 시청시간시청 유지 시간 등을 고려해 우수작 13편을 선정하는 것으로동원참치 CF는 리더보드선정을 통해 국내를 넘어 아시아 태평양 대륙 전약에서 광고로서의 가치를 입증했다.

동원 F&B 측은 이번 CF는 기획단계부터 주요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중독성 있는 CM송을 제작하고 유머와 위트를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또한 앞으로도 국가대표 참치캔으로서 끊임없이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더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