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베트남 현지결제 5% 할인 등 혜택 제공

롯데카드 '엘클래스 L60' /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

카드업계가 연말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한 ‘여행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먼저 여행 관련 특화 카드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롯데카드는 프리미엄 카드인 ‘엘클래스 L60’ 3종을 내놓았다.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동반자 포함 연 8회까지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스카이패스 형은 1500원당 1 마일리지를, 아시아나클럽 형은 1000원당 1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베트남 여행' /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우리카드는 베트남 여행객을 겨냥한 ‘카드의 정석 베트남 여행’을 출시했다. 베트남 현지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5%를 할인해준다. 할인 폭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 원까지다. 역시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 멤버스’ 혜택도 있다.

여행 관련 이벤트도 인기다. BC카드는 30일까지 베트남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트남 현지 가맹점에서 BC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의 캐시백을 결제금액별로 차등 지급한다.

하나카드는 12월 31일까지 해외여행 특화 플랫폼인 GMH(글로벌 머스트 해브)와 손잡고 ‘가이드 GMH의 괌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GMH의 제휴 항공 및 호텔에서 20만 원 이상 사용 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말톡 유심 및 포켓 와이파이 구매 시 15% 할인 및 5% 하나 머니 적립 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