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기상예보 컨셉의 광고로 고객의 시선을 끌다.

불스원 Rain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소개 영상 캡쳐 / 불스원 공식 유튜브 채널 'Love My Car 불스원'

자동차용품 생산업체 ‘불스원’이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의 모든 날씨를 버틸 수 있는 ‘Rain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를 출시했다. 불스원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불스원 Rain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소개 영상’이라는 광고 영상이 올라왔다. 위 광고에서 불스원은 사계절을 모두 버틸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보여주기 위해 기상예보 컨셉으로 광고를 진행했다. 사계절을 표현한 스튜디오와 계절에 따라 적합한 실험으로 기존 와이퍼 제품과의 비교를 통해 제품의 강점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잡았다.

와이퍼의 가장 중요한 시야 확보를 위한 발수력 테스트에서는 일반 와이퍼와는 달리 번짐 없이 물방울을 튕겨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여름철 불볕더위에서도 고온 변형 없이 유지되는지 알아보기 위한 고온 복원력 테스트에서도 불스원의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된 특수 실리콘 고무를 사용한 ‘Rain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변형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극한의 추위에서의 성능을 실험하기 위한 한파 테스트에서도 쉽게 부러지는 타사 와이퍼와 달리 강한 내구성과 유연성을 보여주었다. 밀착력 테스트에서는 메탈 소재와 4관절 메탈 하이브리드 프레임으로 차종 및 유리 곡면에 관계없이 강력한 밀착력을 발휘했다.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350mm부터 650mm까지 총 7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1만 9900원~2만 5900원이다. 위제품은 전국 할인점 및 불스원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