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작고 강력한 에어보틀로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다.

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 보틀의 판매 페이지의 제품 이미지 / 웅진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웅진코웨이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 보틀을 출시했다. 미세먼지와 대기오염이 심한 공기 속에서 에어 보틀은  유모차나 차량 안, 사무실 등에서도 공기 청정 능력을 발휘하도록 휴대성과 신기술 청정 능력까지 갖추었다.

에어 보틀은 높이 21cm와 필터를 포함한 530g 무게로 생수병과 비슷하다. 또한 웅진코웨이는 세우거나 눕혀서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형태와 잡기 편한 부드러운 곡선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쉽게 들고 다니기 편하도록 슬라이드 스트랩까지 구성되어 있다.

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의 왼쪽 사진 오염부 표시부, 오른쪽 사진 조작지능 / 웅진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에어 보틀의 오염부 표시부와 다양한 조작 기능은 소비자가 초미세먼지 수치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레이저 센서가 장착된 오염부 표시부는 초미세먼지 농도를 측정하여 실내 공기 오염도 추기를 4단계 컬러로 보여준다. 또한 에어 보틀은 간편하고 스마트한 조작 기능으로 1~3단계로 풍량 세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자동모드를 선택할 시에 공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팬 스피드를 작동 시켜 준다.

웅진코웨이는 외형뿐만 아니라 기능까지 고려했다. 극세사 망 프리필터와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가 결합한 일체형 필터와 강력하게 흡입하는 듀얼 팬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관리해준다.

박미라 웅진코웨이 글로벌 상품기획팀장은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공기에 대한 공포가 확산하면서 휴대성을 갖춘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고 있다”라며 “웅진코웨이 에어 보틀은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공기 청정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