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의 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최한 "2019 하반기 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 통합수업"(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의 밤)이 지난 5일 벨지움 재즈카페에서 개최되었다. 

채널마케팅최고경영자과정 연사진, 국내 다양한 산업군의 경영자 70여명이 참석한 본 통합수업은 GS SHOP 백정희 상무의 강연과, 엠씨리컴퍼니의 재즈공연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날 백정희 상무는 'GS 홈쇼핑 브랜드 전략과 상품 기획의 변화'라는 주제로  'GS 홈쇼핑의 브랜딩 히스토리, Mega trend product, 크로스세일즈, 데이터 기반 트렌드 분석' 등 홈쇼핑 상품소싱에 대한 인사이트를 주는 내용으로 강연하였다.

대한민국 유통기업 현직 임원이 강연하는 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은 2020년 봄학기 제11기를 모집중이며 2020.3.17~6.13 매주 화 저녁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