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20세대 소비자가 사랑하는 떡볶이 브랜드는?

떡볶이는 1020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국민푸드’, ‘소울푸드’로 불릴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치킨과 떡볶이, 로제떡볶이 등 다양한 떡볶이 메뉴가 나오고 있는 지금,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떡볶이 부문)'를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14세부터 29세 온라인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10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떡볶이 10대 브랜드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떡볶이부문)으로는 △걸작떡볶이 △국대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두끼떡볶이 △빨봉분식 △신불떡볶이 △신전떡볶이 △신참떡볶이 △죠스떡볶이 △청년다방 (브랜드명 ㄱㄴㄷ순)이 조사됐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는 소비자평가 신문의 기획 조사로 매 회 시의성 높은 주제를 선정,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추천을 통해 발표된다. 기업의 신뢰와 소비자의 구매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분야에 대한 정기 리서치를 통해 현 수준을 조사, 발표함으로써 이를 격려, 확산하여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