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향으로 목욕이 즐거워지는 바디 제품

▲2016 KPEI 바디워시 부분 1위를 차지한 해피바스.(사진 : www.happybath.com)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국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하는  2016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를 발표였다. 그중 (주)아모레퍼시픽의 ‘해피바스’가 바디워시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해피바스’는 2001년 ‘촉촉,순한 바디워시’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2004년 베스트셀러인 ‘로즈’향을 출시하였다. 2012년부터 ‘향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모토로 퍼퓸 라인 바디워시 출시를 시작으로 최근 이국적인 감성의 ‘퍼퓸 GO’ 시리즈를 런칭 하였다.

 

향뿐만 아니라 소비자 피부의 건강을 위해 ‘해피바스‘는 카모마일, 장미, 아르간 오일, 시어버터, 라벤더, 장미, 솝베리, 콩, 녹차, 알로에, 목화, 마시멜로, 화이트 클레이 등 자연에서 원료를 얻는다.

 

또한, ‘해피바스’는 피부 속성에 따라 상품을 다각화하여 출시하였다. 건조한 피부, 민감한 피부, 윤기/탄력, 지성 피부 등으로 다각화하여 자신의 피부에 맞게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환경을 중시하는 ‘해피바스’는 동종업계 최초로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하였다. 환경마크란 제품의 각 단계에 걸쳐 에너지 자원을 줄이고, 오염 물질의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에 한해 부여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제도를 말한다.

 

소비자의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해피바스’. 이러한 점이 소비자에게 신뢰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여 구매 안심 지수 1위를 이끈 원동력이 아닐까.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