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알고리즘 기술 보유로 밥맛 살려내

▲2016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조사에서 산업별 1위에 선정된 브랜드 '쿠쿠전자 전기밥솥'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를 조사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구매하는 브랜드 중 전기밥솥부문 '쿠쿠전자'를 3년 연속 1위로 선정했다. 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전기압력밥솥, 정수기, 제습기, 압력중탕기, 가습기 등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이다.

전기밥솥 쿠쿠는 압력과 열을 스스로 통제 가능한 스마트 알고리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측은 높은 압력과 화력이 만나서 쿠쿠만의 맛있는 밥맛을 자아냈다고 강조했다. 밥알 하나하나까지 책임지므로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한 해를 거듭할수록 주부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품격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풀스테인리스 3.0 에코 클라시코'는 원형디자인에 가죽문양을 적용하여 지문이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맛있는 밥맛은 물론 디자인, 에너지효율성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현명한 주부는 물론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