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입니다.

1993년 당시 이 광고 카피만으로 침대시장을 뒤흔든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2016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침대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1위를 차지하였다.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구매하는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를 기반으로 통계를 낸 수치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2013년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조사 모델이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지금까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이유는 단순히 광고가 좋아서만은 아니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의 튼튼한 구조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약속한다. 특히 세계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 기술은 위 아래에 걸쳐져 있는 쿠션시스템으로 침대의 꺼짐 현상을 막아준다. 이 뿐만 아니라 Z센서는 스프링간의 마찰로 일어나는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숙면을 돕는다. 스프링 판 위로 돌출된 Fit Zone은 옆 사람이 뒤척이더라도 침대가 흔들리지 않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우수한 침대매트리스의 내구성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의 위생에 있어서도 철저하다. 매트리스에 부착된 마이크로가드는 미국 EPA(환경보호청)가 승인한 향균 필터로 살균기능 외에도 집먼지 진드기나 곰팡이를 없애는 효과가 있어 오랫동안 청결하게 침대를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제품정보를 등록하면 매년 1번씩 3년간 마이크로가드 교환쿠폰을 얻을 수 있어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가구가 아닌 과학으로 승부하는 에이스 침대(대표 안성호)는 그들의 고유한 과학기술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아왔다. 2016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침대부문 1위의 영광은 그들이 지금까지 끊임없이 연구한 과학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침대시장이 점점 치열해지는 가운데, 1위의 자리를 내어주지 않기 위해서는 좀 더 혁식적인 침대의 과학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