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기 디지털마켓혁신miniMBA 입학식 / 한국마케팅협회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는 지난 24일, 디지털마케팅의 AtoZ를 다루는 '디지털마켓혁신 miniMBA' 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총 16명의 마케팅 실무진이 참여한 본 과정은 현업 중심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과정이다.

이날 1강연은 유니스트 김모란교수가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및 트렌드'라는 주제로 국내 외 디지털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발표했으며, 2강연은 한국어도비 박재헌 차장이 디지털 시대의 고객경험 및 디지털 마케팅 추친방향'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오는 12월 12일까지 총 8주차, 16개의 강연으로,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그로스해킹, 4차산업과 빅데이터,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