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마케팅협회가 10월 11일 한국마케팅협회 마포연수원에서 마케팅 부서장을 대상으로 하는 '제 42회  Digital 마케팅연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42회를 맞이하는 이번 Digital 마케팅연구회는 '최신 애드테크 트렌드'라는 주제로 광고홍보전략, 퍼포먼스 마케팅 등이 논의될 것이다.

제 41회 Digital 마케팅연구회 사진

이번 연구회는 모비데이즈 이광수 부문대표가 주제연구를 진행한다. 이광수 부문대표는 모비데이즈의 애드테크와 퍼포먼스 마케팅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연구회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모비데이즈는 국내 모바일 산업 최초로 데이터 분석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도입하여 국내외 광고주, 광고대행사, 종합 미디어 렙과 주요 모바일 매체를 연결, 중개하는 기업이다.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매출성과를 올리는 '성과중심'의 마케팅기법을 통해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 만을 전략적으로 타겟하는 방법으로 약 20여개 국가의 100여 개의 광고대행사와 함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연구회는 디지털 마케팅연구회 신청 홈페이지(https://kmaconference.modoo.at/?link=1q0cf5x1)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며, 관련 세부 문의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02-2057-567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