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2.25 일 20: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60건)
경계를 허물면 더 스마트해지는 세상, 옴니채널과 O2O
스마트폰과 인터넷의 보급이 일상화되면서 쇼핑패턴, 생활패턴이 대대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공간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쇼핑할 수...
유재호 기자  |  2018-02-23 10:00
라인
일상 속 신선한 즐거움, ‘랜덤 마케팅’
사회적 불안 심리와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예상하지 못한 즐거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결과를 생각하면 직접 결단...
이고은 기자  |  2018-02-20 10:00
라인
2018년 SNS에서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핵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켓이 10~20대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끌며 온라인 상의 영향력 있는 인기 인플루언서(Influencer...
전지은 기자  |  2018-02-17 10:00
라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1·2인의 소형가구가 증가하면서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시장도 점점 커졌다. 간단하게 조리할 수...
이고은 기자  |  2018-02-14 10:00
라인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발포주 붐을 일으키다!
전면 라벨에 코끼리가 풍선을 달고 날아가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발포주가 있다. 바로 하이트진로의 야심작 '필라이트&#...
문규경 기자  |  2018-02-12 10:00
라인
'아마존 고' 에서 실현한 스마트 쇼핑
4차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아마존에서는 전자상거래 방식(모바일)과 인공지능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유통 방식 개발에 가속화를 내고 있다. ...
이상형 기자  |  2018-02-10 10:00
라인
기술과 예술이 만났다. 데카르트 마케팅
제품에 예술적인 디자인을 더한다면 어떤 느낌일까? 우리가 살아오면서 이러한 마케팅을 본 적이 있을까? 기억을 더듬어보자. 우리는 이러한...
유재호 기자  |  2018-02-07 10:00
라인
평범한 사람들도 방송을 할 수 있다구요?, MCN마케팅
시대가 발전하면서 우리는 편한 세상에서 살고 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등장하게 되면서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클릭 하나만으로...
유재호 기자  |  2018-02-05 10:00
라인
지금은 캡슐커피 전성시대!
2007년,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캡슐커피가 선보인 이후 캡슐커피 시장은 급격하게 성장하였다. 캡슐 커피란 분쇄된 원두를 밀봉하여 캡슐 ...
문규경 기자  |  2018-02-05 10:00
라인
이마트, 우리나라 유통업계의 판을 흔들고 있다.
지난 2015년 4월 신세계 그룹 이마트에서는 매년 마다 늘어나고 있는 물가상승으로 인해 가격 부담이 되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이것”을...
유재호 기자  |  2018-02-04 10:00
라인
LG상사, 5년만에 영업익 2천억원 돌파
[이투뉴스] LG상사가 5년만에 연간 영업이익 2000억을 돌파했다. LG상사는 지난달 31일 공시를 통해 지난해 매출액 12조8272...
김동훈 기자  |  2018-02-01 21:15
라인
그루밍족 전성기, '남심'잡는 마케팅
잘 꾸미는 남성, 그루밍족에게 마케팅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그루밍족이란 마부(groom)가 말을 빗질하고 목욕을 시켜주는 데서 유래한...
지소윤 기자  |  2018-01-24 10:00
라인
명품의 대중화, 매스티지 마케팅
매스티지(Masstige)는 대중(Mass)와 명품(Prestige Product)의 합성어로, “affordable luxury”라고...
강상훈 기자  |  2018-01-23 10:00
라인
2018 무술년 맞아 활발한 ‘황금개’ 마케팅
60년 만에 찾아온 무술년(戊戌年)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개’를 활용한 마케팅이 한창이다. 패션, 뷰티제품부터 식품, 생활용품까지 ...
이고은 기자  |  2018-01-23 10:00
라인
롯데마트 향후 20년, 'Health is Everything'국민 소통
[서울=글로벌뉴스통신]롯데마트(대표이사 김종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건강'이라는 집약된 가치를 고객에게 제안하는 '건강가치 제안 ...
정유진 기자  |  2018-01-23 07:55
라인
더욱 더 경쟁 치열해진 경쟁, 뷰티 유통업계들의 멤버십 제도
H&B(Health&Beauty) 스토어 롭스는 올해 창립 이래 가장 많은 개수인 50개 점포를 추가적으로 개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주효경 기자  |  2018-01-21 10:00
라인
머릿속을 맴도는 그 소리, CM송
수능철이 다가오면 수능날 듣지 말아야 할 노래라는 제목의 글들이 상위에 오르고는한다. 단연 작년 수능 금지곡 중 으뜸은 트로피카나 CM...
박하린 기자  |  2018-01-21 10:00
라인
‘무인(無人)’점포의 시대가 다가온다
ICT 및 정보통신 기술이 발전과 더불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비즈니스 형태 변화에 대한 전세계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더욱 똑똑해지고...
김은후 기자  |  2018-01-20 10:00
라인
유통업계의 새로운 격전지, 불붙는 T커머스 시장
T커머스란 TV와 커머스(commerce :상업)의 합성어로, 텔레비전을 통한 상거래를 의미하는 것이다.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의미하는 ...
이상정 기자  |  2018-01-19 10:00
라인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의 눈부신 성장
최근, 2030 세대들에게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가상화폐일 것이다. 가상화폐는 기존의 실물이 보이는 금전과 다르게 실물이 없고,...
문규경 기자  |  2018-01-19 10: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