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0.17 목 09: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933건)
'휠라(FILA)'의 봄날
“유행은 돌고 돈다”라는 말이 있듯이 과거로의 회귀는 이미 패션계에선 오래전부터 있어 온 트렌드다. 이렇듯 복고는 계절마다 빠지지 않는...
이소민 기자  |  2019-10-17 09:00
라인
경기지역 중소기업들의 중동 진출 발판 '2019 G-FAIR 두바이' 성공적 마무리
“중동의 경제 허브인 두바이에서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이 나아갈 방향을 찾을 수 있었던 기회의 시간이었습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
고경현 기자  |  2019-10-16 16:47
라인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 이제는 자외선도 패션이다
최근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는 제품들이 있다. 흔히 피부의 적으로 간주되는 자외선을 활용한 제품들로, 자외선에 노출...
송현승 기자  |  2019-10-15 13:34
라인
헬로네이처 오정후 대표, 새벽 배송을 이용해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자"
최근 새벽 배송 시장에 많은 기업이 뛰어들고 있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삶의 스타일이 달라졌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한 끼를 먹더라도 ...
김태연 기자  |  2019-10-14 16:57
라인
오프라인 매장의 혁신, 고객 경험을 재구성하다
일상 속에서 은행, 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 채널과 달리 ‘기다림’이라는 시간이 존재한다. 반면, 온라인 채널에서는 원하는 것...
이은주 기자  |  2019-10-10 13:53
라인
올여름 뉴트로로 성공한 빙그레, 가을에도 열풍 이어갈까
2019년 상반기 빙과 업계에서 유일하게 웃은 기업은 빙그레이다. 주 소비층인 어린이 인구가 매년 감소하고, 편의점 PB 아이스크림과 ...
박초연 기자  |  2019-10-10 09:08
라인
SK스토아에서 출시한 PB 브랜드, 헬렌 카렌의 등장
SK스토아가 패션 PB 상품인 “헬렌 카렌”을 론칭했다. 기존에는 SK스토아가 T커머스의 후발주자였기에 인지도 제고에 주력했었다. 그러...
정지수 기자  |  2019-10-07 13:36
라인
CU편의점의 유통파워! 이제는 유통도 하고 제조도 한다
지난 8월경 BGF리테일은 시가 총액 약 3조 원을 달성하며 이마트, 롯데쇼핑, GS리테일 등을 제치고 유통업계에서 1인자로 올라섰다....
박가영 기자  |  2019-10-07 08:27
라인
“이 중에 네 취향 하나쯤은 있겠지” 로드샵 브랜드의 멀티숍 전환
기존 원브랜드였던 화장품 로드샵들이 연이어 멀티숍으로 전환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로드샵 브랜드 ‘미샤’를 운영한 에이블씨엔씨는...
박소정 기자  |  2019-10-02 18:01
라인
오뚜기, '한국의 맛'으로 베트남 라면 시장 공략
한국 대표 라면 브랜드 오뚜기가 베트남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베트남 현지 매체 베트남 익스프레스(Vietnam Expres...
김준호 기자  |  2019-10-02 17:56
라인
일상의 작은 사치를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프리미엄 마케팅은 일반적인 마케팅과 다르게 브랜드의 차별화된 이미지, 디자인과 가치를 홍보한다. 타사보다 돋보이는 가치를 알리며 ‘스몰...
박명우 기자  |  2019-10-01 08:26
라인
건강관리는 젊을때부터! 모든 연령층 공략하는 ‘락토핏’
다이어트와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종근당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인...
최선영 기자  |  2019-10-01 08:23
라인
식욕을 넘어 소유욕을 자극하는 ‘빙그레 플레EAT'
흔히 아이돌, 영화, 드라마 등을 관련해 제작된 상품을 가리켜 ‘굿즈(Goods)’라고 부르는데 빙그레가 이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이목을...
이승주 기자  |  2019-09-27 18:07
라인
CU를 만나면 생기는 일, ‘Nice to CU’
1인 가구의 증가와 같은 소비 트렌드 변화로 편의점 경쟁은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그중 지난 해 기준 업계 점유율 1위는 34.2%를 ...
정민지 기자  |  2019-09-25 18:57
라인
위기의 대형마트 업계... 이마트, 내수 불황에 따른 첫 영업적자 기록
대한민국의 대표 대형마트인 이마트의 5년 전 풍경은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 장을 보고 휴식을 취하는 여가생활의 공간이었다. 하지만 최근...
한준서 기자  |  2019-09-23 20:02
라인
혼밥족, 혼술족에 이어 '혼추족'을 위한 편의점 마케팅
2019년 추석을 맞이했다. 명절 연휴 기간에 영업 하지 않는 약국, 은행, 식당과 달리 편의점은 언제나 24시간 열려있다. 그뿐만 아...
김태연 기자  |  2019-09-23 19:36
라인
끝나지 않는 '먹방'전성시대에 식품·외식업계는 '웃음꽃'
먹는 방송, 일명 '먹방'(이하 먹방)의 열기가 가라앉지 않을 전망이다. 먹방 열풍이 계속되면서 식품·외식업계의 미소는 ...
박가영 기자  |  2019-09-16 10:06
라인
이색과일 열풍, 샤인머스켓부터 납작 복숭아까지
최근 들어, 열대과일이 흔해지고 기존 품종과 차별화된 새로운 특징을 가진 과일들이 주목받고 있다. 바로 당도나 모양, 식감 등 기존 품...
이은주 기자  |  2019-09-16 09:56
라인
올 추석 선물 세트의 트렌드를 비추다
올해 추석 선물 세트는 보다 다양한 구성으로 대중을 사로 잡는다. 기존 제수용 품목 이외에 아리수와 샤인머스켓 등 신품종에 대한 관심이...
강연준 기자  |  2019-09-10 20:29
라인
꽃도 ‘구독’하는 시대, ‘꾸까’
최근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신문, 잡지, 생필품 구독을 넘어 ‘꽃 구독’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14년 국내에 꽃 구독 서비스를 처음으...
이하림 기자  |  2019-09-05 15:3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