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2.12 수 06: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276건)
G마켓, ‘마미손 굿즈 기획전’ 연다… 할인 이벤트 진행
​​​​​​​대형 신인 래퍼 마미손의 ‘굿즈 기획전’이 7일...
문기연 기자  |  2018-12-10 08:55
라인
주유소에 물건 맡기세요... GS·SK, 스마트 보관서비스 런칭
[이투뉴스] GS칼텍스와 SK에너지는 10일 주유소를 활용한 스마트 보관함 서비스 '큐부(QBoo)'를 공동 런칭했다고 밝혔다.큐부는 '큐브(스마트 보관함)야 부탁해'의 줄임말로, 주유소...
이종도 기자  |  2018-12-10 05:41
라인
온라인에서 향기를 팔다, Phlur
볼 수도, 들을 수도 없는 향수를 온라인으로 과연 팔 수 있을까? 미국의 스타트업 플러(Phlur)는 그것을 실현해냈다.-시각과 청각으...
김민지 기자  |  2018-12-07 10:00
라인
누가누가 더 빠르나,유통업계 새벽 배송 전쟁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새벽배송 시장. 자정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문 앞으로 주문제품을 배송해주는 일명 ‘새벽배송’시장 선점을...
신지환 기자  |  2018-12-05 10:00
라인
산타클로스의 아버지가 코카콜라?
마케팅의 목적은 무엇일까? 많은 답이 있겠지만 고객에게 기업이 원하는 방향의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성공한 포지셔닝이라는 것에는...
남기목 기자  |  2018-12-03 10:45
라인
민트색으로 물든 연남동 ··· 제주맥주 팝업스토어
‘서울시 제주도 연남동’지난 6월1일,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연트럴파크(연남동 경의선숲길 별칭)에 생긴 제주맥주 팝업스토어의 ...
신지환 기자  |  2018-11-17 10:00
라인
마케팅 속 함정… 나도 몰랐던 소비 유도 효과
(소비자평가=남기목기자) 바야흐로 마케팅의 시대이다. 잠자는 시간을 빼고는 항상 광고에 노출되어 있으며 소비를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들에...
남기목 기자  |  2018-11-17 10:00
라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 선택이 아닌 필수
현대 사회에서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은 선택이 아닌 의무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실제로 과거 릴리안 생리대 사태부터 폭스바겐의 배기가스...
남기목 기자  |  2018-11-14 10:00
라인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수능에 분주해지는 제과업계
11월이 되면 제과업계는 늘 분주해진다. 빼빼로 데이(11월 11일)와 대학수학능력시험일(11월 15일)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다. 제...
최인아 기자  |  2018-11-12 10:00
라인
풀무원녹즙, 삼성서울병원과 손 잡아 '건강 U턴 프로젝트'진행
풀무원녹즙이 위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을 타겟팅하여 삼육서울병원과 ‘속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 공동 마케팅을 시행...
신소영 기자  |  2018-11-03 10:00
라인
포도 ‘샤인머스캣’ 수출 확대 위해 산·학·연 머리 맞대
[피디언] 농촌진흥청은 지난 10월 31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포도 '샤인머스캣' 품종 수출 농가, 학계, 지방 농촌진흥기관 등 유관기관...
이명수  |  2018-11-02 11:33
라인
진화하는 유통업계… 쇼퍼테인먼트가 뜬다
유통업계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단순히 상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재미와 흥미를 동시에 전달하는 ‘쇼퍼테인먼트’가...
남기목 기자  |  2018-11-02 10:00
라인
위메프 큰그림 ∙∙∙ 에어팟 반값 특가로 노린 노이즈 마케팅
위메프는 지난 22일 정가 21만9000원짜리 애플 에어팟을 9만9000원에 판매하는 ‘반값 특가’를 진행했다. 21일 밤 9시에 50...
신지환 기자  |  2018-11-01 10:00
라인
"국민을 우롱한 위메프를 조사해주세요", 국민청원으로 번진 노이즈 마케팅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지난 22일 애플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에어팟’을 반값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여 ‘위메프 에어팟 대란’이 발생해 ...
최인아 기자  |  2018-10-31 10:00
라인
와디즈, 스타트업 법률 서비스 제휴 체결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법무법인 디라이트와 스타트업 법률 서비스 제공 등에 대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제휴...
이주환 기자  |  2018-10-30 18:18
라인
온·오프라인 잇는 ‘O2O 마케팅’, 외식업계 뒤흔들다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O2O(Onl...
최인아 기자  |  2018-10-29 10:00
라인
잘못된 성 고정관념이 불러일으킨 싸늘한 반응
작년 3월 CU는 나들이족을 겨냥하기 위한 신제품인 ‘여친이 싸준 도시락’과 ‘엄마가 싸준 도시락’을 각각 출시했다. 다양한 상품 구성...
정다희 기자  |  2018-10-28 10:00
라인
소비자 분통터지는 브랜드 세일
많은 브랜드들이 일 년에 한 번 브랜드데이에 파격적인 세일 이벤트를 개최하여 소비자들의 관심과 구매욕구를 일으키고 있다. 하지만 예상보...
신소영 기자  |  2018-10-27 10:00
라인
'웅진식품 하늘보리' 지나친 성차별 이슈마케팅으로 네티즌 반발
이 옥외 광고는 2012년 6월 초 서울 시내버스 정류장 및 옥외광고에 설치되었던 하늘보리 광고 포스터다. '날은 더워 죽겠는데...
이은지 기자  |  2018-10-25 10:00
라인
"추우니 입어보세요", 롱패딩 체험 마케팅 전쟁
날이 점점 추워지는 시점이면 업계는 겨울 마케팅 준비로 분주해진다. 특히 지난 겨울 유난히 추웠던 날씨로 인해 롱패딩이 패션계를 주름잡...
최인아 기자  |  2018-10-24 10: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