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0.17 목 09: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926건)
베베의 부활 : 오리온, ‘뉴트로’로 마케팅하다
1995년 생산되기 시작해 2012년에 단종된 오리온의 대표 추억의 과자 ‘베베’가 다시 재생산될 예정이다. 베베는 특유의 부드러운 맛...
한정아 기자  |  2019-10-16 17:03
라인
틈새시장을 노리다 '니치 마케팅'
니치(Niche)란 '틈새'를 의미하며, 대중적이지 않은 틈새시장을 의미하기도 한다. 니치 마케팅이란, 특정 성격을 가진...
이성현 기자  |  2019-10-16 16:31
라인
“이 재킷 사지 마세요” 진심 통한 파타고니아의 메시지
“이 재킷을 사지 마세요, 꼭 필요하지 않으면” 자기 회사에서 제작한 옷을 사지 말라고 하는 브랜드가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때 파타고니...
문지수 기자  |  2019-10-16 16:29
라인
“태풍의 눈에서는 돼지도 날 수 있다”... 샤오미 CEO 레이쥔의 성공 전략
중국 스마트폰 제조기업의 급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2018년 3분기에는 세계 톱 12 스마트폰 기업에 중국 기업이 8개나 포함되며 스마...
한준서 기자  |  2019-10-15 13:20
라인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소비를 지향하다, ‘탐스(TOMS)’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층이 두터워지며 기업들의 ‘코즈 마케팅’이 활발해짐에 따라 코즈 마케팅의...
이하림 기자  |  2019-10-14 16:59
라인
건조한 날씨, 밀크터치로 해결하다 !
올리브(대표 이진호)의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1시간만에 1억 매출을 기록했다. 이 브랜드는 밀크터치의 전품목을 대상으로 1+1...
김효진 기자  |  2019-10-10 17:29
라인
국내 1위 경구피임약 '머시론'의 특별한 광고 마케팅
알보젠코리아 경구피임약 ‘머시론’이 특별한 광고 영상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3세대 피임약 중 하나인 머시론은 1992년 출...
김준호 기자  |  2019-10-10 13:44
라인
아저씨 브랜드에서 인싸 브랜드로 탈바꿈..휠라의 비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다시 부활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휠라코리아 주가는 전일 종가 ...
이가연 기자  |  2019-10-07 13:31
라인
웅진코웨이의 반란, 소비자 사로잡을 디지털 혁신 제품 출시
디지털 혁신 시대 속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웅진코웨이의 ‘디지털 혁신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
한준서 기자  |  2019-10-04 18:05
라인
가정간편식 문화를 선도하는 이마트 피코크
피코크는 이마트를 대표하는 PL(Private Label) 브랜드로 국내 간편가정식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이다. 피코크의 시작은 197...
정길선 기자  |  2019-09-27 18:00
라인
더샘,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선정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에서 컨실러 부문 5년 연속 1위...
정길선 기자  |  2019-09-27 18:00
라인
코웨이 정수기, ‘물 전문성’ 앞세워 30년간 1등!
‘코웨이 정수기’는 지난 1989년 첫 제품 출시 이후 30년간 업계에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로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대한민국 ...
정길선 기자  |  2019-09-27 18:00
라인
큐원 ‘상쾌환’, 확고한 숙취해소 시장의 ‘대세’
삼양사(대표 : 송자량 부사장)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은 빠른 숙취해소와 편리함으로 숙취해소 제품의 확고한 ‘대세’로...
정길선 기자  |  2019-09-27 18:00
라인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2019 BCSI' 홈쇼핑화장품부문 4년연속 1위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한국마케팅협회에...
정길선 기자  |  2019-09-27 18:00
라인
유아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 그린핑거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는 2007년 출시 이후 신생아부터 성장기 아이까지 피부성장단계에 맞는 최적의 피부 기초체력 강화 솔루션을 지속적...
정길선 기자  |  2019-09-27 18:00
라인
닥터리브, 소비자평가 다이어트식품부문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선정
아름다운 외모는 건강한 몸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닥터리브' 가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문지준 기자  |  2019-09-26 18:00
라인
슈가버블, ‘고객이 사랑하는 No.1 브랜드’ 선정…안전과 품질 바탕으로 ‘제 2의 도약’ 준비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친환경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이 ‘2019 제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고객이 사랑하는 No. 1 브랜드로 ...
정길선 기자  |  2019-09-26 17:15
라인
세라젬,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_의료가전부문’ 수상 영예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의료가전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
정길선 기자  |  2019-09-26 17:04
라인
애플의 새로운 혁신, 아이폰 11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 11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폰 11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형형색색의 색상을 출시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연보...
김효진 기자  |  2019-09-25 09:58
라인
전기차 시대의 개막...효자 노릇하는 국내 전기차
최근, 자동차 업계에서 SUV와 더불어 효자 노릇을 하는 수출 품목이 있다. ‘전기차’가 그 주인공이다. 전기차의 수출액은 상승세를 타...
배은형 기자  |  2019-09-16 10:0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