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2.13 금 1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966건)
콜라보 끝판왕 ’스파오’ 귀여운 겨울왕국 에디션으로 소비자 지갑 열려
최근 이랜드월드의 SPA스파오가 ‘스파오 X 겨울왕국 2 에디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파오의 이번 에디션은 올겨...
이가연 기자  |  2019-12-11 09:40
라인
‘뽀글이’ 인기...올 하반기 패션 아이템으로 등급
롱패딩, 숏패딩에 이어 올해는 양털 모양 원단의 플리스인 ‘뽀글이’가 패션업계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플리스(Fleece) 자켓은 폴리에...
신가영 기자  |  2019-12-10 13:46
라인
식품업계, 겨울철 별미인 ‘옐로푸드’를 활용한 마케팅을 선보이다.
최근 식품업계에 ‘옐로푸드’가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며 동절기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자, 고구마·옥수수·밤과...
배은형 기자  |  2019-12-10 13:37
라인
유튜버 ‘김메주와 고양이들’ X 일룸(iloom)이 협업한 펫가구 ‘캐스터네츠’ 출시
가구 브랜드 일룸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더 나은 생활을 위한 펫 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Castanets)’...
최선영 기자  |  2019-12-10 08:21
라인
"배달하고 인사까지"…진화한 네이버표 '카페로봇' 외부테스트 성공
네이버의 미래기술 개발자회사 네이버랩스가 로봇을 활용한 카페 딜리버리(배달) 테스트에 나섰다.5일 네이버랩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로...
문지준 기자  |  2019-12-06 08:51
라인
안다르, ‘모두의 레깅스’ 캠페인 영상으로 여성들의 눈길 사로잡아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달 16일부터 매주 한 편씩 ‘모두의 레깅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안다르는 이번 영상을 통해 브랜드 ...
박소정 기자  |  2019-12-05 07:00
라인
꿈을 향한 도전, 코오롱스포츠의 TRUST 캠페인
젊고 힘찬 모습의 배우들이 나와 형형색색의 등산복을 입고서 ‘도전하라’ 외친다. 20~30대 젊은 스타 모델들을 내세우던 아웃도어 광고...
윤지현 기자  |  2019-11-29 20:45
라인
광고로 엿보는 웅진코웨이 1등 전략
웅진코웨이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다. 티 없는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순수한 결정의 물’, 깨끗하고 편안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강연준 기자  |  2019-11-29 14:41
라인
업계 1위 오뚜기 카레, 50주년을 맞이해 ‘스페셜티 카레’ 시리즈 선보여…
우리의 곁을 함께했던 오뚜기 카레가 창립 50주년을 맞이했다. 오뚜기는 1969년 즉석 분말 카레 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출시하며 당...
박소정 기자  |  2019-11-29 14:31
라인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 고객에게서 답을 찾다
국내의 대표적 기업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잘 알려진 유한킴벌리는 창업주인 유일한 박사의 기업정신을 이어받아 사회공헌은 ...
정길선 기자  |  2019-11-28 10:10
라인
블리츠웨이, 국내 피규어 시장을 선도하다
피규어 전문 개발 및 제작 업체 ㈜블리츠웨이(대표 배성웅)가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
정길선 기자  |  2019-11-28 10:10
라인
국내 자동차내장재 기술의 선진화를 이끄는 무등기업
국내 자동차내장재 부품 전문기업 ㈜무등기업(대표이사 박건우)는 2019 제2회 국가경쟁력대상 제조부문 우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국가경...
문지준 기자  |  2019-11-28 10:05
라인
디와이엠솔루션, '2019 국가경쟁력대상' 제조부문 대상 수상
전력 케이블의 핵심 소재인 반도전 컴파운드를 제조하는 주식회사 디와이엠솔루션(대표이사 박동하)이 2019년 제2회 국가경쟁력대상 제조부...
정길선 기자  |  2019-11-28 10:05
라인
한글글꼴 무료배포…. 한글과 더불어 웃는 빙그레!
최근 국내 유명 제조업체인 빙그레가 무료로 배포하는 한글폰트가 화제다. 지난 2016년 바나나맛 우유에서 영감을 얻은 ‘빙그레체Ⅰ’를 ...
송현승 기자  |  2019-11-26 21:02
라인
2019년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진로와 테라. 그 이유는 병이 예뻐서..
2019년이 막바지에 다가온 지금 올해 기억 남는 신상품을 꼽으라면 하이트진로의 ‘진로’와 ‘테라’는 빠지지 않고 언급된다. 두 제품의...
박가영 기자  |  2019-11-26 21:02
라인
‘프리미엄’ 고수하는 매일유업의 경영 원칙
저출산과 우유 소비 감소로 우유 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신생아 수 감소는 주 소비처인 우유 급식과 군부대로의 흰 우유 공급 횟수 감소로...
문지수 기자  |  2019-11-26 20:45
라인
돌아온 배배, 아기에서 어린이로
‘추억의 맛’은 요즘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말이다. 어린 시절 먹었던 과자, 음식들은 그 시대의 추억을 가진 소비자와의 유대감을 더한...
홍은채 기자  |  2019-11-26 10:16
라인
우리가 곧 시장이다. 불스원의 시장 창출 전략
불스원은 2001년 창립 이래 지금까지 엔진케어,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등 차량 관리 전반에 필요한 100여 종 이상의 차량 용품을 제...
이은주 기자  |  2019-11-23 07:00
라인
‘슈펜’…슈즈 SPA시대를 이끌다
국내에서 일본 불매운동의 여파로 국내 SPA브래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랜드의 신발 SPA브랜드 슈펜 역시 최근 주목받고 있...
이가연 기자  |  2019-11-23 07:00
라인
장수돌침대, '정겨움'으로 시몬스 침대 꺾고 27년째 업계 1위
장수돌침대의 메인 광고는 곧 2020년이라고 믿을 수 없을 만큼 1980-90년대 분위기를 풍긴다. 해당 영상은 2017년 제작된 광고...
박가영 기자  |  2019-11-22 07: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