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3.3 수 08: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21건)
2021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TOP3 브랜드 노트북 부문 조사결과 발표
어느새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이 성큼 다가왔다. 올해에도 지난해와 비슷하게 원격 수업으로 학기가 진행될 것이라는 예상과 함께 노트북 ...
서혜준 기자  |  2021-02-23 16:00
라인
2021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TOP3 브랜드 카페부문 조사결과 발표
소비자평가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1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TOP3 브랜드 카페부문’ 조사결과...
김수현 기자  |  2021-02-23 10:00
라인
2021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TOP3 브랜드 OTT 부문 조사결과 발표
OTT는 'Over The Top'의 준말로,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 서비스를 일컫는다. 초기에는 셋톱박스(To...
이규은 기자  |  2021-02-22 16:0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헤어케어 부문 발표
소비자평가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헤어케어 부문...
김지원 기자  |  2020-11-25 08:0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아웃도어 부문 발표
10월 말부터 찾아온 이른 추위로 아웃도어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침체하던 패션 경기가 아웃도어를 중심으로 완화되고 있는 ...
서혜림 기자  |  2020-11-24 08:0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에너지드링크 부문 발표
밤샘 공부가 한창인 시험기간에 학교 도서관을 가거나 독서실, 스터디카페를 둘러보면 커피만큼이나 많이 보이는 음료가 에너지드링크이다. 실...
정지인 기자  |  2020-11-24 07:3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수분크림 부문 발표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다시 찬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날씨가 좋아서 나들이를 하러 가는 사람도 부쩍 늘었고, 트랜치코트나 가디건 등 ...
정지인 기자  |  2020-10-21 08:0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택배 부문 발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소비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 소비자 사이에서는 비대면 소비, 즉 언택트 소비가 빠르게 ...
서혜림 기자  |  2020-10-19 09:0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피자 부문 발표
계속되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외식이 쉽지 않은 요즘, 요식업계에도 타격이 크다. 매장을 중심으로 운영해왔던 브...
김도희 기자  |  2020-09-23 07:3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물티슈 부문 발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개인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졌다. 그 중, 물티슈는 세균을 빠르고 간편하게 제거해...
서혜림 기자  |  2020-09-22 08:0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컵라면 부문 발표
컵라면은 대한민국 국민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식품이다. 바쁠 때 간단하게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음식이자, 야식으로도 안성맞춤이기 때...
정지인 기자  |  2020-09-21 09:0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향수 부문 발표
폭염이 계속되고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며 땀과 분비물로 인해 냄새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밖에 서있기만 해도 땀이 흐르고 실내에서...
서혜림 기자  |  2020-08-26 10:21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생수 부문 발표
최근 생수 시장은 코로나19 사태, 수돗물 유충 사태 등 사회적인 이슈들에 직면하여 특수 효과를 누리고 있다. 깨끗한 물을 마시기 원하...
정지인 기자  |  2020-08-25 09:12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치킨 부문 발표
한국은 명실상부 ‘치킨공화국’이다. 치킨은 오픈서베이 설문조사 결과 2019년 기준 배달음식 인기순위 1위에 자리매김했으며, 배달의 민...
진윤서 기자  |  2020-08-24 15:46
라인
2020 소비자 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수입 맥주 부문 발표
올 초 주세법 개정으로 종량세가 도입된 이후 수입맥주 시장은 크게 요동쳤다. 국산 수제맥주에 대한 세금이 큰 폭으로 줄어 가격 경쟁력을...
김민준 기자  |  2020-07-24 10:37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국산 맥주 부문 발표
여름은 그야말로 맥주의 계절이다. 피서를 떠나서 먹는 맥주 한 잔, 혹은 야외 테라스에서 마시는 맥주 한 캔이 허락되는 계절이다. 이렇...
정지인 기자  |  2020-07-24 10:37
라인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프랜차이즈 카페 부문 발표
카페는 우리와 뗄 수 없는 공간이다. 단순히 커피만을 마시는 곳을 넘어 공부하거나 업무를 보기도 하는 생활 문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서혜림 기자  |  2020-07-24 10:37
라인
2020 밀레니얼 10대 브랜드_립 브랜드 부문 발표
한국의 대표적인 레드오션 시장 세 가지를 들면 커피, 치킨, 화장품 업종이 떠오른다. 경쟁이 치열해서 성공을 보장하기 힘들다는 레드오션...
황지원 기자, 정수민 기자  |  2020-02-27 14:50
라인
2019 10대 브랜드_패딩브랜드 부문 발표
갑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에 간절기용, 겨울 패딩을 일찍이 장만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패션 업계들도 줄줄이 신제품 패딩을...
한준서 기자  |  2019-11-29 14:41
라인
2019 10대 브랜드_떡볶이부문 발표
떡볶이는 1020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국민푸드’, ‘소울푸드’로 불릴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치킨과 떡볶이, 로제떡볶이 등 다양한 ...
문정인 기자  |  2019-11-06 08:5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