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9.20 일 1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3건)
[토요리뷰] 함께 즐기자는 카카오TV…소통은 없는 일방향 콘텐츠
(서울=뉴스1) 손인해 기자 = 재테크계의 '똥손' 노홍철이 자신의 투자 실패담을 푼다. 이를 거울 삼아 참된 주식 투자...
소비자평가  |  2020-09-19 13:00
라인
뮤지컬 배우 9인, 코로나19 극복 위한 앨범 발표…수익금 기부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뮤지컬 배우들(주아, 방진의, 이충주, 연지 리, 서연정, 유희지, 김지원, 이지현, 이종석)과 사단법...
소비자평가  |  2020-09-18 09:30
라인
꽃다운 100세의 할머니들에게서 엿보는 희망
패션잡지 보그(VOGUE) 코리아가 이번 달 발행한 화보가 연일 화제이다.보그 코리아 9월 호는 전문 모델 대신 100세 전후의 할머니...
이규인 기자  |  2020-09-16 08:00
라인
“이게 영화야, 광고야?” 한 편의 드라마틱한 광고,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광고란 기업의 제품 및 브랜드를 광고할 목적으로 제작하는 영화·뮤직비디오·음악 등을 말한다. 하나의 스토리 속에 ...
이채린 기자  |  2020-09-16 08:00
라인
한국을 넘어 전세계로··· SM-네이버가 손잡았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에스엠’)는 지난 8월, 네이버와 손을 잡고 글로벌 콘텐츠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에스엠은 글로벌 팬클럽 서...
조혜수 기자  |  2020-09-15 09:00
라인
BTS '다이너마이트' 2주 연속 빌보드 핫100 1위, 그 비결은?
“방탄소년단(BTS)이 팝 슈퍼스타덤의 마지막 관문을 넘었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BTS의 빌보드 ‘핫100’ 1위 등극 소식을...
차지원 기자  |  2020-09-14 09:00
라인
"역시 유튜브 천하" 구글 트래픽 비중 23.5% 달해…네이버·카카오 1~2%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콘텐츠사업자(CP)에게 망 품질 유지 의무를 지게 하는 이른바 '넷플릭스법'(전기통신사업...
소비자평가  |  2020-09-09 07:40
라인
OTT 플랫폼들의 ‘왕좌의 게임’
OTT 플랫폼은 현재 가장 ‘뜨는 산업’ 중 하나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2020년의 국내 OTT 시장은 7,801억 원까지 성...
진윤서 기자  |  2020-09-07 10:00
라인
'YG 신인' 트레저, 데뷔 직후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뜨거운 인기
그룹 트레저(TREASURE)가 케이팝 팬덤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블립(blip)의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됐다.13일 블립은 "트레저 블립...
임세원 기자  |  2020-08-13 13:27
라인
SBS, 8시 뉴스에 PCM 도입 추진...‘뉴스 쪼개기’ 논란
지상파 뉴스에 유사 중간광고(PCM) 도입이 잇따라 시도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PCM(Premium Commercial Messag...
류민수 기자  |  2020-08-07 13:23
라인
"넷플릭스 부럽잖네"…SKB Btv,33% 추가 요금 할인에 콘텐츠도 대폭 확대
SK브로드밴드가 B tv 서비스의 이용환경과 콘텐츠, 요금제까지 확 뜯어고친다. 최대 33%까지 요금을 추가할인해 주는가 하면 1만10...
임세원 기자  |  2020-07-24 10:17
라인
콘서트, 언택트에 물들다 ‘SM과 빅히트가 보여준 콘서트의 미래’
‘콘서트는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생생함, 여러 사람이 모여 만들어내는 뜨거운 열기로 비로소 완성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
최수정 기자  |  2020-07-13 20:56
라인
노래만 부르면 새 핸드폰이 생긴다?!
1995년 이후 태어난 세대, 이른바 Z세대라고 불리는 아이들은 어릴 적부터 디지털 환경에 노출되어 자라왔다. 이들은 친구들과 직접 만...
차지원 기자  |  2020-07-01 01:3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