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8.15 토 1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7건)
'당첨을 노린다'…패션계의 복권, ‘래플'
최근 패션업계에서는 ’래플’이라는 독특한 쇼핑 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래플은 본래 추첨식 복권을 뜻하는 말로, 한정적인 제품을 다수...
최나영 기자  |  2020-07-17 08:41
라인
코로나 직격탄 맞은 패션업계 "메종키츠네·띠어리 등 수입브랜드만 호황"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인한 토종 패션 브랜드의 부진을 인기 해외 패션 브랜드가 떠받치고 있다...
임세원 기자  |  2020-07-14 21:15
라인
기초부터 색조까지, 화장품의 초개인화...“테일러드 뷰티”
개인의 특성이 중요시되는 요즘, 소비자의 니즈가 극도로 개인화되면서 뷰티업계 역시 ‘테일러드 뷰티’가 주목받고 있다. ‘테일러드 뷰티’...
강지영 기자  |  2020-07-09 01:14
라인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니치 마케팅' 전략은?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화장품 업계의 전략도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화장품 기업들은 최근 코로나19로 바뀐 소비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
정은진 기자  |  2020-07-08 10:51
라인
“당신은 아샴? 아니면 밤샴? 밤감샴으로 힐링하샴!” 틈새시장을 제대로 노린 프레시팝의 “니치” 마케팅
지난 2016년,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승승장구하던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샴푸 브랜드인 프레시팝을 런칭하였다. 프레시팝은 단순 저자...
안현규 기자  |  2020-07-08 10:50
라인
“내일 입을 옷 오늘 사세요”, ‘쿠팡’ 의류 총알 배송 시작
지난 4월, 소셜커머스 기업인 ‘쿠팡’에서 강화된 검색 기능으로 카테고리별 의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C.에비뉴를 론칭했다. 뿐...
류호경 기자  |  2020-06-30 16:12
라인
"90년대 벙거지의 진화"…삼성물산 패션, '버킷햇' 라인 눈길
90년대 유행했던 '벙거지'가 최근 '버킷햇' 스타일로 진화하며 스트리트 패션의 중심으로 떠올랐다.삼성물산...
임세원 기자  |  2020-05-29 04:59
라인
서울언니들을 브랜딩하다, 서울스토어의 인플루언서마케팅
사람들은 사회 속에서 타인의 생각과 판단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 소셜 미디어의 성장으로 사람들이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기에 더욱 용이해졌...
박채은 기자  |  2020-03-04 08:02
라인
'갤럭시 S20+' 아우라 레드 오직 KT에서만
다음 달 6일 출시되는 삼성의 ‘갤럭시S20’이 벌써 큰 기대를 받고 있다. 20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됐고 14일부터 19일까지는 SN...
이도형 기자  |  2020-03-04 08:01
라인
뷰티업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레드 아이템’ 출시 봇물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기 좋은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그간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
문지준 기자  |  2019-12-12 08:57
라인
올겨울 대세로 자리 잡은 ‘플리스’
2019년, 올가을/겨울 아우터 중 가장 인기 아이템은 ‘플리스(Fleece)’다.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것이다. 플리스는 간절기...
박수연 기자  |  2019-12-11 10:02
라인
화장품을 마음껏 쓸 수 있는 공간을 드립니다.. "아모레 성수"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매장이 있다. 바로 ‘아모레 성수’이다. 아모레 성수는 아모레퍼시픽이 지난달...
이가연 기자  |  2019-12-04 17:16
라인
패션계의 새로운 흐름 ‘지속 가능한 패션’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지속 가능한 패션’은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았다.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SPA 브랜드까지 환경...
박수연 기자  |  2019-09-17 09:03
라인
국내의 디자인을 트렌드 상에 놓다, 더블유 컨셉
무신사, W concept, 29cm 등 다양한 온라인 셀렉트숍들이 온라인 쇼핑을 주도하고 있다. 이 중 W concept는 잘 알려지...
홍은채 기자  |  2019-09-16 15:12
라인
올리브영 ‘오늘드림’, 터치 한 번이면 3시간 내에 화장품이 우리 집 앞에...
'오늘드림’은 올리브영이 작년 12월 론칭한 업계 최초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이다. 이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구...
윤지현 기자  |  2019-09-11 08:51
라인
뷰티 트렌드의 모든 것, ‘화해’
2013년 버드뷰가 출시한 화장품 정보 플랫폼 어플 ‘화해’가 누적 다운로드 수 700만, 누적 리뷰 수 400만 개를 돌파했다. 17...
박수연 기자  |  2019-09-06 08:45
라인
실리콘밸리의 운동화… ‘올버즈’, 세계를 매료하다
2014년에 설립된 올버즈(Allbirds)는 친환경 소재로 된 운동화로 현재 미국 전역과 호주, 영국 등을 넘어 한국에서도 유명세를 ...
이동규 기자  |  2019-09-02 09:5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