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31 토 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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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29건)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한국 산악지형에서 최적의 접지력 자랑하는 ‘콘트라 코멧 미드 등산화’ 출시
최근 큰 일교차로 인해 단풍이 더욱 붉게 물들고 있다. 이번 주말부터 중부 내륙의 가을 단풍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면서 가을 산을...
소비자평가  |  2020-10-29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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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아텔로 콜라겐 크림' 출시 한 달 만에 1만2천개 판매 돌파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미샤가 지난달 출시한 '아텔로 콜라겐 크림'의 판매가 1만개를 넘어섰다.에이블씨엔씨는 미...
소비자평가  |  2020-10-29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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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만가지 명품·가성비 화장품 온라인으로"…롯데온 '뷰티넘버원' 재단장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롯데온(ON)이 온라인 뷰티 사업을 확장한다. 고객들이 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명품 화장품부터 일명...
소비자평가  |  2020-10-28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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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다르, 가볍고 포근한 '후리스 스웻' 3종 선봬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안다르는 오버핏 하이넥·컬러블록 후디·리벌스 후디까지 세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후리스 스웻&#...
소비자평가  |  2020-10-27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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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뷰티]"클래식은 영원하다"…'슈퍼 스테디' 명품 핸드백 인기 왜?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에르메스 버킨백, 샤넬 클래식백, 레이디 디올…'1000만원을 호가는 고가...
소비자평가  |  2020-10-24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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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변화무쌍한 가을 환경에 최적화된 방수·방풍 ‘올인원’ 재킷 출시
설악산, 오대산을 시작으로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며 본격적인 가을 산행을 준비하는 등산객들이 늘고 있다. 가을 산 정상은 기상 상황이 급...
소비자평가  |  2020-10-22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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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 론칭
글로벌 건강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대표 박용재)가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CELLETOI)’를 20일 론칭했다.셀...
소비자평가  |  2020-10-21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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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 론칭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더마 헤리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가 세라피움™ 론칭을 기념해 10월 19일부터 31일까...
소비자평가  |  2020-10-20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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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뷰티]박서준·최우식도 했다…코로나19 시대 잇템 '마스크 스트랩'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일상생활 속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
소비자평가  |  2020-10-10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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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끈한 피부 가꿔요"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루비 에디션' 출시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대미를 ...
소비자평가  |  2020-10-09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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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친환경 보온 재킷 3종 출시
1082만개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친환경적이며 윤리적인 패션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소비자평가  |  2020-09-29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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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뷰티] 2030 '산린이' 늘자…올 가을 등산복 패션 인기↑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 자신을 2개월차 '산린이'(산행 입문자)라고 소개한 직장인 김소영(29)씨. 코로나1...
소비자평가  |  2020-09-26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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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뷰티] 가격 인상 러시에도…샤넬·디올 예물백으로 '인기 몰이'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최동현 기자 = #. 다음달 결혼식을 앞둔 권지영(가명·29·서울시 송파구)씨는 최근 시댁으로부터 이른바 ...
소비자평가  |  2020-09-12 0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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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마무 레깅스로 돌풍 이어간다"…안다르, F/W 신상 공개
안다르는 2020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출시에 맞춰 새 홍보모델 '마마무'의 화보...
소비자평가  |  2020-08-31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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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첨을 노린다'…패션계의 복권, ‘래플'
최근 패션업계에서는 ’래플’이라는 독특한 쇼핑 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래플은 본래 추첨식 복권을 뜻하는 말로, 한정적인 제품을 다수...
최나영 기자  |  2020-07-17 0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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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부터 색조까지, 화장품의 초개인화...“테일러드 뷰티”
개인의 특성이 중요시되는 요즘, 소비자의 니즈가 극도로 개인화되면서 뷰티업계 역시 ‘테일러드 뷰티’가 주목받고 있다. ‘테일러드 뷰티’...
강지영 기자  |  2020-07-09 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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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니치 마케팅' 전략은?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화장품 업계의 전략도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화장품 기업들은 최근 코로나19로 바뀐 소비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
정은진 기자  |  2020-07-08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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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아샴? 아니면 밤샴? 밤감샴으로 힐링하샴!” 틈새시장을 제대로 노린 프레시팝의 “니치” 마케팅
지난 2016년,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승승장구하던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샴푸 브랜드인 프레시팝을 런칭하였다. 프레시팝은 단순 저자...
안현규 기자  |  2020-07-08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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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입을 옷 오늘 사세요”, ‘쿠팡’ 의류 총알 배송 시작
지난 4월, 소셜커머스 기업인 ‘쿠팡’에서 강화된 검색 기능으로 카테고리별 의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C.에비뉴를 론칭했다. 뿐...
류호경 기자  |  2020-06-30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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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언니들을 브랜딩하다, 서울스토어의 인플루언서마케팅
사람들은 사회 속에서 타인의 생각과 판단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 소셜 미디어의 성장으로 사람들이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기에 더욱 용이해졌...
박채은 기자  |  2020-03-04 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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