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2.13 금 1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8건)
웅진코웨이, ‘2019 사회적가치 우수기업’ 1위 선정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대표 안지용)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우수기업’ 평가에서 2년 연속 환경가전...
정길선 기자  |  2019-11-28 11:00
라인
더불어 성장을 만들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 및 기관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이 운영하는 뉴스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빅 카인즈'에서 '사회적가치' 키워드로 뉴스를 검색...
정길선 기자  |  2019-10-23 16:05
라인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샴푸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 탈모완화샴푸 부문 4년 연속 1위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한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정길선 기자  |  2019-09-27 18:00
라인
2019 제5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결과 발표
인스턴트 라면은 한국인의 삶에서 뺄 수 없는 존재이다. 2015년, 세계라면협회가 각국 국민 1인이 1년 동안 소비하는 라면의 양을 조...
유수민 기자  |  2019-08-27 09:00
라인
중국인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한국의 명품 브랜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9 제6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결과를 발표했다.본 조사는 ...
정길선 기자  |  2019-05-16 14:30
라인
중국인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문화 아이콘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9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문화부문을 조사하여 발표하였다.본 조사...
정길선 기자  |  2019-05-09 11:00
라인
소비자에게 신뢰 주는 마케팅으로 6년 연속 KPEI 조사 1위!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는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8일까지 전국 남녀 소비자 1,055명을 대상으로 한 '201...
오세지 기자  |  2019-02-25 15:52
라인
안심경영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9 제6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정길선 기자  |  2019-02-21 09:00
라인
경동나비엔, 도미노피자, 빙그레, 삼성화재...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7년 연속 산업별 1위에 선정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2019 제7회 디지털고객만족도(Heart To Heart Index, 이하 HTHI)' 조사...
이은지 기자  |  2019-01-24 10:32
라인
디지털 경영 환경을 선도하는 SNS 마케팅 우수기업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2019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 이하 HTHI)" 조사 결과를 발...
이남경 기자  |  2019-01-15 16:00
라인
기업과 사회 모두가 함께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 시대 '착한 기업'은?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필립 코틀러 박사는 저서 『필립 코틀러의 굿워크 전략』에서 '공익과 기업 이익 사이에...
정길선 기자  |  2018-12-10 15:10
라인
한국마케팅협회, ‘2019 제3회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100대 어플’ 선정
(소비자평가=문지준기자)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와 소비자평가는 국내 모바일 사용자 추천을 바탕으로 ‘2019 제3회 소비...
문지준 기자  |  2018-11-23 16:29
라인
마케팅협회, 사회적가치 우수기업 조사결과 내달 20일 발표
(소비자평가=이남경기자)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이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우수기업(ESVC: KOREA ...
이남경 기자  |  2018-11-15 10:55
라인
소비자가 선택한 대한민국 No.1 브랜드는?
'2016년 누적 매출 4조원 돌파, 대한민국 국민 1인당 먹은 개수 280개'이렇게 대단한 기록을 가진 제품이 무엇일까...
한지혜 기자  |  2018-08-14 10:20
라인
국내 남성 소비자가 선택한 대표 BB&CC크림 브랜드는?
남성들의 뷰티에 대한 관심 증가그루밍족을 넘어 그루답터 신조어 등장까지(사)한국마케팅협회 주최, 전국 남성 1,200명 대상 온라인 조...
김의섭 기자  |  2018-06-19 11:49
라인
한류 문화를 이끌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콘은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대표 저우위보)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8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
정길선 기자  |  2018-06-11 13:10
라인
중국인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는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대표 저우위보)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8 제5회 중국인이...
이남경 기자  |  2018-06-08 14:26
라인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는?
재료 조달부터 R&D, 품질 관리, 영업 혁신, 그리고 마케팅 전략까지. 하나의 상품 및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하기 위하여 기업이 많은 ...
문기연 기자  |  2018-04-09 09:3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