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0.16 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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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64건)
21세기 한국 풍속화를 대표하는 한국화가 김현정 '2018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한국화가 김현정이 2018년 9월 18일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하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18년...
이남경 기자  |  2018-09-18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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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자 편하게 쇼핑할게요
AI, AR 등의 첨단 기술이 접목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는 ‘기계와의 접촉이 증가’하면서 초연결성이 강조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이정은 기자  |  2018-09-0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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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케팅협회, 제59회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개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와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위원장 서진우)가 공동 주최하고 인민일보 인민망, 소비자평가 등이 후원하는 ...
정나겸 기자  |  2018-07-23 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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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마케팅협회, 최고경영자과정 워크숍 개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지난 6일 전남 담양군 죽녹원에서 1박 2일간 ‘제7기 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임평강 기자  |  2018-07-10 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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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김승엽 사업부문 부회장 선임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는 김승엽(사진)사업부문 부회장을 선임했다고 지난 2일 발표했다.김부회장은 인하대와 동국대 경영대학...
이남경 기자  |  2018-07-04 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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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에 디지털을 더하다, 이노디자인의 김영세 디자이너
우리들은 모두 세련되고 아름다운 디자인에 매력을 느낀다. 처음 보는 과자의 포장지가 예쁘면 한 번 사서 먹어보고 싶은 궁금증이 생기는 ...
김예지 기자  |  2018-07-04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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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사업 경영 대가 '데이비드 은'
“기회는 눈 깜빡하는 사이에 지나간다. 순발력을 키워라.”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이 남긴 말이다. 눈 깜빡하는 사이에 지나가는 기회를 잘...
이상형 기자  |  2018-06-1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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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디자인 김영세 대표, "디자이너의 최종의 목표는 세상을 아름답게 보호 하는 일이죠"
2006년 일본의 니케이 경제지로부터 '세계 10대 디자인회사'로 선정된 미국 실리콘밸리의 이노디자인의 설립자이자 201...
정길선 기자  |  2018-05-02 1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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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울산 최희만 총지배인, 2018 마케팅대상 ‘The Prize of Entrepreneurship’수상
2018년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The Prize of Entrepreneurship’ 개인부문에서 롯데호텔울산(5성), 롯데시티...
한지혜 기자  |  2018-04-2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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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이 일상대화가 가능하다고? 스캐터랩 김종윤 대표
일상대화 인공지능 기술 ‘핑퐁’을 개발하는 인공지능 스타트업 스캐터랩(http://www.scatterlab.co.kr)의 김종윤 대표...
문기연 기자  |  2018-04-25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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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형 로컬 베이커리의 시작, '근대골목단팥빵' 홍두당 정성휘 대표
근대골목단팥빵은 최근 영남권을 중심으로 무서운 기세로 성장 중인 대구 기반의 로컬 빵집이다. 옛날식 단팥빵인 ‘모단단팥빵’이 대표 상품...
문기연 기자  |  2018-04-1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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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인성 이사의 'B급이야기'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라는 질문을 한다면 “배달의 민족!”이라고 대답이 나올 만큼 대한민국 청년들의 트렌드를 만든 기업이 있다....
임예은 기자  |  2018-04-0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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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소비자 중심 사고와 팀워크가 크리에이티브의 핵심” 이노레드 최세근 이사
국내 디지털 광고 대행사 이노레드는 사랑받는 아이디어, 사랑받는 회사를 모토로 광고업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복지 제도로 주목받기 시작하였...
문기연 기자  |  2018-03-3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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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경력의 마케팅 전문가 최승훈의 인사이트 마케팅
“마케팅은 제품의 싸움이 아니다. 인식의 싸움이다.”세계 최고의 마케팅 전략가이자 리스 앤 리스의 회장 알 리스가 한 말이다. 흔히들 ...
이상형 기자  |  2018-03-2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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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기업, 스텔라 매카트니
2001년 스텔라 매카트니가 털과 가죽을 사용하지 않은, 즉,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패션 사업을 하기로 했을 때, 그녀는 많은 사람으로...
강상훈 기자  |  2018-03-2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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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브랜드 노출보다 중요한 것은 변함없이 컨셉을 유지하는 것” 무인양품(MUJI) 동아시아 디렉터 케이 스즈키
‘무인’은 노 브랜드(No Brand)라는 의미이다. ‘양품’은 품질이 좋은 상품의 의미이다. 브랜드를 노출하지 않고 오롯이 품질로만 ...
문기연 기자  |  2018-03-2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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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션 시장의 중심에 선 한국 디자이너, 레지나 표
글로벌 패션 시장은 발조차 내딛기 힘든 거대하고 잔인한 시장이다. LVMH, PVH, Kering 등 세계적인 의류기업이 전체 시장의 ...
강상훈 기자  |  2018-03-0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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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을 든 남자, 박춘화 대표
한국 청년실업률이 4년째 10%를 유지하는 취업난 시대, 취업을 포기하고 창업을 시작하는 일명 청년 창업가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루에도...
박하린 기자  |  2018-03-0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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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 를 '쓱' 으로 브랜딩하다. 김진설 마케터의 혜안
사람들의 기억에 무언가를 남긴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기업이 소비자들에게100가지를 말해도 1가지조차 기억하게 만들기 힘들 듯이...
김도연 기자  |  2018-03-0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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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 전도사 임영서'
성공한 사람은 그림자를 보지 않는다. 세일즈맨으로서 기분 좋게 하는 대화, 판매담당자로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결단력 있고 책임감...
이상형 기자  |  2018-02-2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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