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2.25 일 20: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7건)
[발행인 칼럼] 새로운 시대의 마케팅과제와 리더십 CSV경영 3
마케팅활동을 핵심적인 단어로 정의하면 ‘기브 앤 테이크(Give & Take)’라고 할 수 있다. ‘가치’의 제공을 통하여 ‘목표’를 ...
김길환 발행인  |  2018-02-23 10:00
라인
[발행인 칼럼] 새로운 시대의 마케팅과제와 리더십 CSV경영 2
CSV라는 용어는 마이클 포터(하버드대)교수가 2011년 1월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에서 “CSV: Creating Shared Valu...
김길환 발행인  |  2018-02-16 10:00
라인
[발행인 칼럼] 새로운 시대의 마케팅과제와 리더십 CSV경영 1
CSV경영을 정착시킨 회사 중 하나인 스위스의 네슬레는 1867년 설립된 세계 1위 식음료기업이다. 네슬레는 최고경영자부터 일선 직원까...
김길환 발행인  |  2018-02-09 10:00
라인
[문화뉴스 데스크칼럼] 명예? 광고? 1인 미디어시대 성공을 꿈꾸는 당신에게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당신은 2006년을 어떻게 기억하고 있는가.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Time)지는 2006년에 '...
이우람  |  2018-02-08 18:24
라인
[발행인 칼럼] 진실된 마케터만이 고객의 마음을 얻는다
마케팅(Market+ing)은 시장에서 생겨나는 모든 활동을 의미하는데 ‘Market’의 ‘Mark’는 ‘흔적을 남기다’, ‘새기다’는...
김길환 발행인  |  2018-02-02 10:00
라인
[칼럼] 평창동계올림픽의 친환경에너지 약속
지중해 최고의 휴양지이자 관광명소인 모나코의 국왕 알베르 2세 (Albert II)는 타고난 운동선수이자 뛰어난 행정가다. 1988년 ...
허은녕  |  2018-01-26 20:31
라인
[발행인 칼럼] 어려울 때 빛나는 마케터가 진정한 마케터이다
세계 경제의 위기 상황이 당분간 별로 좋아질 기미가 안보이고 국내 기업들도 방향성 없이 하루하루의 생존에 급급하고 있다. 우리의 미래를...
김길환 발행인  |  2018-01-24 10: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