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 금 06: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562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기업문화 혁신 촉진제?
애자일 열풍은 이미 지난 몇 년간 불었던 바람이다. 하지만 최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4차 산업혁명 등과 함께 기업이 대대적인 조직 ...
김윤주 기자  |  2020-10-01 09:00
라인
"이제 전통시장도 라방·배달주문"…추석 앞두고 언택트 장보기 '확산'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 라미네이트하신 분들도 이건 드실 수 있어요. 그 정도로 부드러워요. 지금 식었는데도 더 고소한 풍미...
소비자평가  |  2020-09-30 07:00
라인
“임포스터를 찾아라!” 집콕시대에 맞은 ‘어몽어스’ 전성기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신선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각종 인디게임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는 가운데, 출시 된지 2년이 지난 후에야 주...
최수정 기자  |  2020-09-29 08:00
라인
2020년 트렌드 키워드, 쇼퍼블 콘텐츠
많은 사람들이 드라마, 영화 혹은 YOUTUBE 등 콘텐츠에서 본 제품들을 구매하고 싶어서 인터넷을 뒤져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런...
박성훈 기자  |  2020-09-28 09:00
라인
코리아런드리, ‘BEEBOT360’ 업그레이드… 무인 사업 솔루션 강화
세탁 솔루션 전문 기업 코리아런드리가 점주들이 쉽고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봇360(BEEBOT360)’ 매니...
소비자평가  |  2020-09-26 14:00
라인
대형마트 1개 점포 문 닫으면 지역 상권 매출 285억원 줄어든다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대형마트가 문 닫으면 지역 상권 전체 매출이 285억원가량 줄어든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국회 한무경 의...
소비자평가  |  2020-09-25 14:30
라인
빙그레의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지켜 바나나’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은 ‘그린테일 마케팅’을 도입하고 있다. 그린테일이란 녹색을 뜻하는 ...
김가현 기자  |  2020-09-17 08:00
라인
“너 인성 문제 있어?”... 가짜사나이, 웹예능의 신기원 열다
"너 인성 문제 있어?""머리부터 발끝까지""4번은 개인주의야."요즘 인터넷상에서 심심찮게 보이는 문장들이 있다. 뜬금없어 보이지만 화...
최수정 기자  |  2020-09-15 09:00
라인
'MYSELF'가 아닌 'MYSELVES'
현대인들은 각자 다양한 종류의 정체성을 가지고 살아간다. 일터에서의 ‘나’와, 집에서의 ‘나’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의 ‘나’는 각...
이재준 기자  |  2020-09-14 09:30
라인
홈플러스가 선보인 상생의 힘, “마을기업 상생샾(#)”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고 있는 지금, 가장 큰 타격을 입고 있는 것으로 손꼽히는 이들은 다름 아닌 자영업자들이...
진윤서 기자  |  2020-09-14 09:20
라인
"본방보다 재밌어요"..이제는 '스핀오프' 예능 전성시대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들이 제작한 유튜브용 스핀오프(Spin-off, 기존 작품의 형식이나 장르를 바꿔 선보이는 것) 예능이 화제를 ...
서혜림 기자  |  2020-09-10 08:00
라인
불안한 경영 환경에서도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브랜드란 상품 및 서비스를 단순히 식별하는 것을 넘어, 품질, 색깔, 향기, 모양, 주변 환경 등 고객이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할 때 ...
소비자평가  |  2020-09-10 07:50
라인
오뚜기, 착한 기업의 착한 선행… ‘갓뚜기’의 이름값을 증명하다
종합식품기업 오뚜기가 꾸준한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코즈 마케팅은 기업...
송채연 기자  |  2020-09-09 08:00
라인
CU, ‘디지털네이티브’ 세대 취향저격 마케팅
편의점 CU(씨유)가 각종 디지털 기술 사용에 능숙한 디지털네이티브, Z세대의 생활방식을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대...
최수정 기자  |  2020-09-08 09:00
라인
SK스토아의 ‘강력한 9월’에 주목하라!
코로나로 인한 소비 트렌드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올해 1분기 매출 610억원을 기록하며 T커머스 1위를 차지한 SK스토아. 이러한...
김태희 기자  |  2020-09-08 09:00
라인
이제는 정수기도 언택트다! 코웨이의 자가관리형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코로나로 인한 뉴노멀 시대를 맞아 새롭게 떠오른 단어, 바로 언택트(Untact : "Un+Contact”의 합성어)다. 그런데 이 언...
안현규 기자  |  2020-09-07 10:00
라인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제과제빵 브랜드,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의 파리바게뜨 브랜드가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제과제빵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태희 기자  |  2020-09-03 08:00
라인
스스로 빛을 내는 LG전자의 올레드(OLED) TV
LG전자의 올레드 TV가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SCI)' TV 산업군에서 1위로 조사됐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윤채희 기자  |  2020-09-02 08:00
라인
‘펭수 마케팅’ 광동제약 비타500, “수험생 여러분들 힘내세요!”
광동제약 비타500이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비타민음료부문 1위로 조사됐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해당 산업...
최수정 기자  |  2020-09-02 08:00
라인
“티끌모아 FLEX!”...신한은행, 20대 위한 ‘Hey Young’ 브랜드 런칭
신한은행이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은행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강지영 기자  |  2020-09-01 07:3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