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2.13 금 1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349건)
“업무가 끝난 뒤 마시는 순간”… 퇴근을 부르는 숫자 ‘17:59’ 마케팅의 비밀
“17:59 칼퇴하세요!”흑맥주 브랜드 ‘기네스’가 워라밸을 즐기는 직장인들을 겨냥해 신규 TV 광고 캠페인 ‘기네스 타임’을 선보였다...
이동규 기자  |  2019-12-13 08:00
라인
똑똑한 소비자, 체크슈머를 공략하라
최근 몇 년간 제품의 성분을 분석하고 리뷰하는 앱이나 프로그램이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체크슈머'...
박명우 기자  |  2019-12-12 08:00
라인
밀가루 회사 ‘곰표’의 변신은 무죄... 뜬금없지만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한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위치한 ‘곰표 패딩’. 사진을 보니 밀가루 포대인 듯, 군부대에서 입는 옷인 듯 다소 어색하지만 단...
한준서 기자  |  2019-12-11 09:38
라인
실시간 검색어 마케팅의 명과 암
최근 e-커머스 업체들이 할인 행사를 앞세워 실검창(실시간 검색어 창)을 장악했다. 기업들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인 ‘실검 마케팅’ 때문...
윤지현 기자  |  2019-12-10 16:58
라인
디자인된 사과? 사과를 디자인하는 이색 브랜드 마케팅
사과를 팔아야 하는 농부가 '디자이너'와 손을 잡는 이유가 무엇일까. 유통회사와 결합해 사과를 소비자에게 획일적으로 판매...
강연준 기자  |  2019-12-10 08:39
라인
손흥민 소속 토트넘 후원 금호타이어…스포츠마케팅 대상
금호타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제5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9'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
문정인 기자  |  2019-12-09 14:11
라인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산타보다 빨리 온 ‘크리스마스 마케팅’
벌써 2019년 달력도 한 장 밖에 남지 않았다. “12월”하면 누구나 생각나는 크리스마스. 쇼핑몰, 카페 등 길거리를 다니면 크리스마...
한준서 기자  |  2019-12-06 08:45
라인
가구 매장에 불어온 변화의 바람
사무실의 가구는 기능적으로 효율적이며 디자인도 심미적이어야 한다. 하지만 작은 규모의 사무실은 높은 가격 때문에 이와 같은 좋은 품질의...
안종연 기자  |  2019-12-05 07:00
라인
서프라이즈? 썹프라이즈! 박막례 할머니와 함께한 써브웨이
올 한 해 동안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인 뉴트로 열풍이 이어지면서 시니어층이 광고 모델로 부상하고 있다. 그중 써브웨이는 써브웨이를...
정지수 기자  |  2019-12-04 13:00
라인
‘모두의 사랑을 독차지’할 수 있던 에어팟의 감각적인 광고
Creative하면 떠오르는 기업 중 하나로 애플이 있다. 애플은 제품의 혁신뿐 아니라 광고에서도 언제나 화제를 모은다. 광고는 소비자...
이은주 기자  |  2019-12-03 10:49
라인
추운 겨울, '미떼'가 온다
찬 바람이 불면 찾아오는 광고가 있다. '찬바람 불 때는 미떼', 동서식품의 핫초코 브랜드 광고이다. 미떼 광고는 일상에...
문지수 기자  |  2019-12-03 10:19
라인
재미 보장! 15초 놀이터, ‘틱톡’
‘광고가 시작되기 무섭게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 다양한 동영상 효과와 함께 영상에 나오는 사람은 독특한 춤을 추고, 이는 보는 이를 빠...
이하림 기자  |  2019-12-02 11:33
라인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대한민국 대표 기업과 기업인이 한 자리에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위원장 손욱)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는 '2019 국가경쟁력대상'이...
정길선 기자  |  2019-11-28 14:00
라인
간직하며 즐기자! ··· 겨울왕국을 더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
2014년 개봉해 1029만 명의 관객을 만난 겨울왕국이 후속편으로 돌아왔다. 지난 21일 개봉한 겨울왕국2는 개봉 4일 만에 관객 수...
정민지 기자  |  2019-11-26 20:49
라인
'제2의 청춘'을 만들다, 유한킴벌리의 시니어 육성 사업
유한킴벌리에서 노인은 '주체'가 된다. 유한킴벌리는 2012년부터 8년간 '함께일하는재단'과 시니어 사업 ...
문지수 기자  |  2019-11-24 07:00
라인
빙그레의 Z세대 잡기 프로젝트
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중반까지 출생한 세대인 Z세대를 잡기 위한 마케팅들이 활발해지고 있다. 이들은 디지털 환경에 노출된 세대...
정민지 기자  |  2019-11-20 07:00
라인
블록체인으로 결제 시스템의 혁신을 추구하는 한국 IBM
2019년 10월 미국 IT 컨설팅 회사인 가트너가 발표한 ‘2020년 주목해야 할 전략적인 기술 트렌드 10가지’에 따르면 분산 클라...
정지수 기자  |  2019-11-19 15:25
라인
제2의 한강의 기적을 위하여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위원장 손욱)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는 '2019 제2회 국가경쟁력대상&#...
정길선 기자  |  2019-11-15 12:56
라인
여행을 일상화하다. 한 달 살기 프로젝트
‘우리는 매 순간 여행을 소망한다.’ 김영하 작가의 책 [여행의 이유] 뒷면에 적힌 문장이다. 이러한 소망이 이루어지기라도 한 듯, 요...
이은주 기자  |  2019-11-14 15:15
라인
네이버 시리즈에서 작품을 만나다! “시리즈”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
구르미 그린 달빛, 치즈 인 더 트랩, 타인은 지옥이다 등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웹소설과 웹툰이 드라마화된 작품이다. 최근 무수...
정지수 기자  |  2019-11-14 07: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