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0.16 화 10: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90건)
[소비자평가 리포트] 재수험생들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재수전문학원’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매년 바뀌는 출제동향과 입시제도에 맞춰 자신이 원하는 입시결과를 쟁취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그 ...
이남경 기자  |  2018-10-15 16:08
라인
신전떡볶이, '2018 브랜드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에 올라
신전떡볶이는 1999년부터 대구 본점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였다. 본사 및 물류창고, 양념제조시설 등 기반을 튼튼히 갖추는...
문기연 기자  |  2018-09-20 13:10
라인
자연으로 키우는 피부 기초체력, 그린핑거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는 4년간의 연구를 통해 자연주의 트렌드를 반영한 ‘초록 숲의 생명력을 담아’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2007년 출시...
문기연 기자  |  2018-09-20 13:10
라인
큐원 ‘상쾌환’, 숙취해소제품의 ‘대세’로 등극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은 빠른 숙취해소와 편리함으로 숙취해소 제품의 ‘대세’로 자리잡았다. 상쾌...
정길선 기자  |  2018-09-20 13:10
라인
아모스녹차실감, ‘2018 브랜드고객만족도’ 탈모완화샴푸부문 3년 연속 1위
자신감 있는 나만의 패션을 완성하는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액’이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관한 ‘2018...
이남경 기자  |  2018-09-20 13:10
라인
더샘 컨실러, ‘2018 브랜드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선정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8 브랜드고객만족도(BCSI)’에서컨실러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
이남경 기자  |  2018-09-20 13:10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 편안하고 행복한 산후조리를 위한 ‘산후조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에서 발표한 ‘2015년 전국 출산력 및 가족보건.복지실태조사’에 따르면 산후조리는 출산 후 6주간의 산욕기 동안 산모...
이남경 기자  |  2018-09-04 13:29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 건강하고 자신있는 미소를 위한 치아교정
흔히 교정치료라고 하면, 비뚤어진 치열을 고르게 이동시키거나 심미성을 높이는 치료를 떠올리지만, 치아 기능을 개선시켜주는데 더 큰 효과...
이남경 기자  |  2018-08-27 14:13
라인
소비자가 선택한 대한민국 No.1 브랜드는?
'2016년 누적 매출 4조원 돌파, 대한민국 국민 1인당 먹은 개수 280개'이렇게 대단한 기록을 가진 제품이 무엇일까...
한지혜 기자  |  2018-08-14 10:20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결혼하고싶은 미혼남여를 위한 결혼정보서비스
정부기관은 저출산과 혼인율 감소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라고 밝히며 문제해결을 위해 여러 정책을 발표하고 있다. 통계청에서 발표한 2017...
이남경 기자  |  2018-08-10 11:43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 세계 뷰티시장을 선도하는 K-뷰티
현재 한류는 K-POP, 드라마, 예능 등 미디어와 SNS를 통해서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커져가고 있다. 여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이남경 기자  |  2018-08-06 16:30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 한류 열풍의 바람, K푸드를 꽃피우다
미디어를 넘어 K-푸드까지...한류의 씨앗이 K-푸드를 꽃 피우다 한류에서 주류를 차지하는 K-pop(아이돌, 음반 등), K-미디어(...
이남경 기자  |  2018-07-31 10:46
라인
Global Eco Marketing Sites(글로벌 에코 마케팅 사이트), 한국의 5대 친환경 관광지, GEMS에 선정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고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는 GEMS(Global Eco Marketing Sites)의 조사...
이남경 기자  |  2018-07-24 11:02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 스포츠웨어의 일상복화 ‘에슬레저 룩’의 중심 요가복
스포츠웨어와 일상복의 경계가 무너진 시대.‘에슬레저(Athelisure) 룩’의 중심 요가복 요가는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운동법으로 자리...
이남경 기자  |  2018-07-11 08:25
라인
국내 남성 소비자가 선택한 대표 BB&CC크림 브랜드는?
남성들의 뷰티에 대한 관심 증가그루밍족을 넘어 그루답터 신조어 등장까지(사)한국마케팅협회 주최, 전국 남성 1,200명 대상 온라인 조...
김의섭 기자  |  2018-06-19 11:49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 계절에 맞는 기능성속옷을 찾는 소비자들.
고온 다습한 여름을 앞두고 겉옷이 점차 얇아지며 자연스럽게 계절에 맞는 기능성 속옷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기능성 속옷은 크...
이남경 기자  |  2018-06-14 11:33
라인
한류 문화를 이끌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콘은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대표 저우위보)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8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
정길선 기자  |  2018-06-11 13:10
라인
중국인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는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대표 저우위보)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8 제5회 중국인이...
이남경 기자  |  2018-06-08 14:26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 ‘1일 1팩’ 집에서 하는 스킨케어 마스크팩 인기
환절기 피부관리 마스크팩 한 장으로 간편하게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까지 만족시킨 마스크팩 ‘1일 1팩’,...
이남경 기자  |  2018-06-07 10:07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 "전문 헬스장, 개인 트레이너, 마사지숍 부럽지 않아"…헬스케어 건강관리기기 인기
건강 챙길 시간이 어디 있나, 헬스장 갈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이제 그만!바쁜 직장인들 집에서 건강을 챙기는 수요가 증가 하고 있어.....
이남경 기자  |  2018-06-01 14:3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