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6.6 토 08: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230건)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 발표
블루투스 이어폰이란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 등에 연결하여 음악 감상, 통화 등을 할 수 있는 무선 이어폰을 의미한다. 이는 2016...
임세원 기자  |  2020-05-15 15:11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에어프라이어 부문 발표
코로나 19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주방가전의 판매량 역시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가전은 단연...
임세원 기자  |  2020-05-15 14:14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핸드크림 부문 발표
코로나 19 사태로 손소독제 사용이 끊이질 않고 있다. 손소독제는 흐르는 물에 손을 씻지 않아도 손을 소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박송은 기자  |  2020-05-08 05:11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냉동만두 부문 발표
간편한 조리 방법과 낮은 가격으로 맛있는 만두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덕에 냉동만두는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가정에...
정여정 기자  |  2020-05-07 01:27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여성 위생용품 부문 발표
최근 안전하고 다양한 여성 위생용품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동안 ‘그날’이라는 이름으로 감추어졌던 여성의 월경에 대한 목소리가 커졌기...
정수민 기자  |  2020-05-07 00:49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소형공기청정기 부문 발표
에 따르면 한국의 연평균 초미세먼지 농도는 24.8㎍/㎥로 나타났다. 이는 조사 대상 98개국 중 26위에 해당하며, OECD 회원국 ...
소비자평가  |  2020-04-23 08:0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트러블케어 제품 부문 발표
장시간 마스크 착용 및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트러블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최근 트러블케어 관련 제품...
임세원 기자  |  2020-04-20 13:56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유아 건강식품 부문 발표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면역력 강화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강조되고 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을 깨끗이 씻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식...
정수민 기자  |  2020-04-08 00:3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숙취해소제 부문 발표
술자리가 잦은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숙취해소제가 꼽혔다. 숙취해소제는 알코올 분해를 돕고 위장을 보호해 음주 후 컨디션 회복을 돕는다. ...
정여정 기자, 박송은 기자  |  2020-04-01 16:57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다이어트 식품 부문 발표
다이어트는 매년 빠지지 않는 새해 계획 중 하나다. 한편,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헬스장이 줄줄이 문을 닫자, 칼로리가 낮거나 체지...
임세원 기자  |  2020-03-27 00:3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치약 부문 발표
건강한 치아는 오랜 기간 오복 중 하나로 여겨져 왔다. 한편, 치아는 치료비용이 비쌀뿐더러 치아 상실은 치매 등 다른 질환의 발병률을 ...
임세원 기자  |  2020-03-14 21:14
라인
2020 10대 브랜드_치킨 부문 발표
치킨은 '치느님'이라고 불릴 정도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식이다. 배달의 민족 조사결과에 따르면 2020년을 맞은 한국인들...
정여정 기자, 박송은 기자  |  2020-02-27 14:54
라인
2020 10대 브랜드_샴푸 브랜드 부문 발표
현대인의 생활필수품 중 하나인 샴푸는 2000년대 초반 전지현 엘라스틴 TV 광고를 시작으로 인지도 확보 경쟁이 시작됐다고 해도 과언이...
박송은 기자  |  2020-02-27 14:54
라인
2020 밀레니얼 10대브랜드 무한리필 부문 발표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가성비가 좋은 무한리필 음식점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그 메뉴 또한, 떡볶이, 족발, 샤브샤브 등으로 다양해져 선...
정여정, 정수민 기자  |  2020-02-27 14:53
라인
2020 밀레니얼 10대 브랜드_립 브랜드 부문 발표
한국의 대표적인 레드오션 시장 세 가지를 들면 커피, 치킨, 화장품 업종이 떠오른다. 경쟁이 치열해서 성공을 보장하기 힘들다는 레드오션...
황지원 기자, 정수민 기자  |  2020-02-27 14:5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브랜드 섬유유연제 부문 조사결과 발표
국내 섬유유연제 시장에서 소비자 성향이 나뉘고 있다. 기업에서도 고농축을 앞세워 향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이는 반면, 매출감소를 예상하고...
문지준 기자  |  2020-01-21 09:26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브랜드_가글부문 발표
최근 들어 구강청결제는 유난스런 습관이 아닌 구강건강을 위한 필수 습관으로 여겨지고 있다. 칫솔질이 치아 사이사이에 끼어있는 플라크를 ...
문지준 기자  |  2020-01-16 11:27
라인
2019 10대 브랜드_패딩브랜드 부문 발표
갑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에 간절기용, 겨울 패딩을 일찍이 장만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패션 업계들도 줄줄이 신제품 패딩을...
한준서 기자  |  2019-11-29 14:41
라인
2019 10대 브랜드_운동화 부문 발표
운동화는 자기관리와 건강을 위한 남녀노소의 필수품이다. 또한, 운동할 때가 아닌 평상시에도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의 범위가 넓...
박명우 기자  |  2019-11-21 20:42
라인
2019 10대 브랜드_부동산플랫폼 부문 발표
약 7년 전만 해도 부동산 업무는 직접 부동산을 방문해 진행해야 했다. 하지만 온라인 네트워크와 모바일 기기의 발전으로 온라인 부동산 ...
박명우 기자  |  2019-11-15 17: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