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7.11.24 금 11:37
상단여백
기사 (전체 207건)
소비자의 마음을 물들이다, 컬러마케팅
미국의 세계적인 컬러 연구소이자 기업인 팬톤은 매년 12월에 올해의 컬러를 발표한다. 2017 올해의 컬러는 싱그럽고 상쾌한 녹지, 푸...
황채연 기자  |  2017-10-31 10:00
라인
올 가을 명품 패션 트렌드 컬러는 ‘레드’
서울 종로구에 사는 회사원 정혜인(26)씨는 최근 선선해진 날씨에 계절 변화를 맞아 평소 망설이던 명품 가방 구입을 결심했다. 무난한 ...
위나라 기자  |  2017-09-29 09:05
라인
패션은 물론 금융, 외식 업계까지…콜라보 열풍
기업들이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 공략에 전면적으로 나서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사무용품 기업 ‘모나미’가 현대자동차와 협업하여 새...
김도연 기자  |  2017-08-29 10:00
라인
건강과 포인트를 동시에, MyNB
'MyNB' 앱은 '뉴발란스(NewBalance)'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MyNB 사용자는 신...
정길선 기자  |  2017-07-14 13:34
라인
넌 아직도 온라인 쇼핑몰? 나는 SNS마켓에서 산다.
요즘 SNS 혹은 주위지인들을 살펴보면 블로그마켓이나 SNS마켓을 활용하는 사람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는 기존 온라인쇼핑몰보다 저렴한...
박상욱 기자  |  2017-07-01 19:22
라인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에 운동합시다! 'TLX PASS'
바야흐로 '4차 산업혁명'의 시대이다. 4차 산업혁명이란 독일의 세계경제포럼 회장인 클라우스 슈바프가 구체화한 개념으로,...
최지현 기자  |  2017-06-27 11:45
라인
무한 리필 고깃집의 성장
최근 들어 돼지고기, 혹은 소고기 무한리필을 제공하는 요식업이 늘고있는 추세이다. 소비자는 돼지고기를 1인분에 10,000원에서 12,...
박상욱 기자  |  2017-06-16 09:07
라인
1인 가구를 겨냥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
최근 ‘1Conomy‘ 시대가 지속되면서 1인 가구, '혼족(나홀로 족)'을 겨냥한 마케팅, 상품개발이 활발해지고 있다....
이혜정 기자  |  2017-06-10 19:00
라인
우리는 늘 가슴 속에 5천원을 지녀야해, 푸드트럭 때문에!
2017년 3월 24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마다 18시부터 23시까지 서울 각지에서 푸드트럭과 핸드 메이드 플리마...
윤수빈 기자  |  2017-06-10 18:30
라인
쿡방 트렌드의 현장, 진생용 셰프의 '진가'를 방문하다
최근 냉장고를 부탁해, 집밥 백선생 등의 다양한 '쿡방(Cook과 방송의 합성어)'의 열풍에 맞물려 셰프들의 가게들도 인...
박연희 기자  |  2017-06-10 18:10
라인
건강하고 정직한 베이커리 연희동 ‘빵어니스타’ 비건 베이커리
비건 베이커리‘비건’이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비건이란 채식의 유형을 나타내는 용어 중 하나로 고기는 물론 우유, 달걀도 먹지...
이다은 기자  |  2017-06-10 18:00
라인
“SHAVE TIME, SHAVE MONEY”, 질레트를 무너뜨린 스타트업 DSC
전 세계 면도기 시장의 흐름을 변화시키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 있다. 바로 달러 쉐이브 클럽이다. (이하 DSC ) 미국에서 면도기 업...
이종현 기자  |  2017-06-10 17:20
라인
4차 산업혁명이란 무엇인가?
요즘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이란 무엇일까. 2016년 1월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 경제 포럼에서는 4...
손인제 기자  |  2017-06-10 17:00
라인
경기청년협업마을-빌드, 무박2일 도시재생 청년 창업 프로그램 성황리에 마무리
시흥시와 경기청년협업마을, 그리고 로컬벤처 빌드가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지난달 28일을 끝으로 지역 문제를 기회로 보고 해결하기 위...
김희완 기자  |  2017-06-07 08:55
라인
'입기만' 하면 되는 셔츠! 위클리셔츠(Weekly Shirts)
일주일에 5일을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매일 깨끗한 셔츠를 입고 출근한다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1인 가구의 수가 증가하며 늘...
최지현 기자  |  2017-06-07 08:30
라인
감성을 자극하는 ‘아트 마케팅’ 확산
일반적인 소비와 동시에 문화적 감성도 자극하는 ‘아트 마케팅’이 늘어나고 있다.아트 마케팅은 브랜드나 제품에 예술적 요소를 더한 고도의...
김나연 기자  |  2017-06-05 14:30
라인
중국에서 국내로 역진출, 제이준 이진형 대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은 사업 2년 만에 중국 현지 1위 패션잡지 레이리(Rayli)가 선정한 '마스크팩 1위'...
이해수 기자  |  2017-05-09 19:41
라인
인스타그램, ‘5월 9일 내가 꿈꾸는 대한민국은?’ 이벤트 열어
사진 및 동영상 공유 플랫폼 인스타그램(Instagram)이 5월 9일 대선을 맞아 살고 싶은 미래 한국의 모습에 대해 투표할 수 있는...
정길선 기자  |  2017-04-28 13:44
라인
한국마케팅협회, 오는 21일 제45회 굿모닝컨퍼런스 개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가 주최하고 이데일리TV, 인민망 등이 후원하는 '굿모닝컨퍼런스'가 기업의 C...
한지혜 기자  |  2017-04-13 15:44
라인
소비자의 무의식을 사로잡는 식역하인지 마케팅, 그 효과는?
1957년 J.M Vicary라는 마케터가 미국의 한 자동차 극장에서 실험을 했다. 실험은 상영 중인 영화 사이에 아주 짧은 시간동안 ...
윤진수 기자  |  2017-04-08 16:5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