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0.17 목 09: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263건)
“못생겨도 괜찮아”… 못난이 농산물의 재발견
외모가 못나거나 유통기한이 임박해 천대를 받던 식품들의 가치가 다시금 인정받고 있다. 최근 글로벌 식품 트렌드로 뜨고 있는 ‘푸드 리퍼...
이동규 기자  |  2019-10-16 16:41
라인
광고로 세상과 소통하다, 이제석 광고연구소
국내에서 공익광고와 설치미술로 유명한 이제석은 ‘이제석 광고연구소’의 대표다. 오늘날 이제석은 미국에서 수많은 광고상을 받고 광고 천재...
박명우 기자  |  2019-10-16 08:23
라인
서로의 덫에 걸린 미•중… 분쟁 속 한국의 생존전략
2019년 10월 2일 수요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양누리 곽정환홀에서 ‘2018 중국비즈니스 법률환경과 주의할 점’이라는 주제로 중...
이동규 기자  |  2019-10-15 13:32
라인
제 2의 박막례를 꿈꾼다, 시니어 크리에이터
최근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자체 제작한 콘텐츠를 유통하는 크리에이터가 유망 직업으로 떠오르면서 이에 ...
김유진 기자  |  2019-10-07 13:40
라인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을 알고 계시나요?
할리우드에서 시작된 미투(Me Too) 운동의 영향으로 직장 내 성희롱을 비롯해 괴롭힘, 따돌림에 대한 문제에 관심이 높아졌다. 우리나...
홍새한별 기자  |  2019-10-07 13:38
라인
농업도 '스마트'한 시대, '스마트 팜'
‘스마트 팜’에 대해 들어봤는가. 아마 농업 관련 사업자와 전공자가 아니면 다소 생소한 개념일 것이다. 스마트 팜은 ‘농업과 정보통신기...
배은형 기자  |  2019-10-07 09:00
라인
프로바이오틱스 업계 1위 ‘락토핏’, 종근당건강 고성장 수혜
프로바이오틱스 열풍에 힘입어 종근당건강은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락토핏' 출시 후 전례 없는 고성장세를 보였다.종근당건강은...
이동규 기자  |  2019-10-07 08:25
라인
파워풀엑스, '노노 재팬(NO NO JAPAN)'에 동참한 애국 마케팅 펼쳐
일명 '박찬호 크림'으로 유명한 국내 스포츠 뷰티 용품 브랜드 파워풀엑스가 최근 이슈인 '노노 재팬(NO NO J...
박소정 기자  |  2019-10-02 18:01
라인
유한킴벌리, 자연과 푸른 접점을 만들다
유한킴벌리는 생명의 숲과 함께 자연친화적인 요소를 배가하는 캠페인을 꾸준히 벌이고 있다. ‘자연 속의 학교’가 바로 유한킴벌리가 만드는...
강연준 기자  |  2019-10-02 17:57
라인
동행의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 BGF리테일
기업은 이윤 극대화를 추구한다. 제품의 다양화, 서비스 질 향상, 다변화된 마케팅 전략의 최종 목적은 이윤 극대화이다. 이를 통해 사회...
손우열 기자  |  2019-10-01 18:06
라인
유한킴벌리, 이른둥이를 위한 나눔 캠페인 실천
사회 공헌 차원에서 유한킴벌리가 무료로 나눠주기 시작한 하기스 이른둥이 초소형 기저귀가 160만 패드를 넘어섰다. 유한킴벌리는 지난 2...
이소민 기자  |  2019-09-25 08:53
라인
행동을 유도하는 '넛지 마케팅'
2009년, 폭스바겐은 스톡홀름의 오데플란역에 걸어 올라가면 소리가 나는 피아노 계단을 설치했다. 이는 사람들이 계단을 이용하도록 유도...
이성현 기자  |  2019-09-16 09:41
라인
유튜브의 영향력은 어디까지……. 나날이 성장하는 유튜브
누군가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유튜브. 유튜브는 더 이상 뗄레야 땔 수 없는 존재가 되면서 대중에 미치는 엄청난 영향력을 볼 수 있...
이선희 기자  |  2019-09-02 09:45
라인
세계는 지금 ‘뉴 스페이스’ 시대... 민간 기업 주도의 우주개발 경쟁
현재 전 세계적으로 우주개발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우주개발의 주체가 국가가 아닌 민간 기업으로 옮겨진, 일명 ‘뉴 스페이스(N...
배은형 기자  |  2019-08-29 08:04
라인
“대한민국만세”를 외치면 기부금이… 네이버 광복절 캠페인
지난 8월 15일(목)은 제74주년 광복절이었다. 각종 기업들은 시국에 맞는 ‘애국 마케팅’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 분주했다. 네이버도...
한정아 기자  |  2019-08-28 18:01
라인
소리 없는 작은 시위 , '평화의 소녀상' 되기 운동
이번 달 1일 일본 최대규모 국제 예술제 ‘아이치 트리엔날레’가 ‘표현의 부자유’라는 주제로 나고야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일본군 ‘위...
이승주 기자  |  2019-08-28 17:59
라인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를 위한 제품 무상 지원 160만 개 돌파
유한킴벌리가 ‘하기스 이른둥이 나눔 캠페인‘을 통해 무상 지원한 기저귀가 160만 패드를 넘었다. 이 캠페인은 예정보다 일찍 태어난 2...
유수민 기자  |  2019-08-28 17:56
라인
TOMS가 불러일으킨 소비자의 착한 소비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
TOMS는 소비자와 함께 공유하는 가치를 창출하는 공유가치기업이다. 또한 기업의 영리와 사회적 활동을 모두 추구한다. 소비자에게 판매되...
서해진 기자  |  2019-08-22 08:46
라인
떠오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드리우는 그림자
밀레니얼 세대 92%는 셀럽들보다 소셜미디어의 인플루언서들을 더 신뢰한다. (밀레니얼 세대: 80년대 이후 출생)2019년을 장악한 트...
이동규 기자  |  2019-08-22 08:02
라인
2019 하반기 'I LOVE BRAND' 발표
소비자평가 인증본부는 '2019 하반기 I LOVE BRAND'를 발표했다. 선정은 한국마케팅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유스...
문지준 기자  |  2019-08-19 10:2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