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3.29 일 16: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287건)
청년 맞춤형 전·월세 대출 공급규모, 1.1조 → 4.1조 확대
청년 맞춤형 전·월세 대출의 공급규모가 기존 1조1000억원에서 4조1000억원으로 확대된다.26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국무총리 주재로...
임세원 기자  |  2020-03-27 10:50
라인
'코로나 19’ 대응은 장수돌침대와 함께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바이러스 예방법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코로나 ...
이도형 기자  |  2020-03-11 21:12
라인
"근처 약국 10분전 재고현황까지 한눈에"…오늘 마스크 데이터 공개
"우리집 근처 약국에는 마스크가 아직 남아있을까?"앞으로는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건용 마스크 판매현황 데이터'를 활용해 ...
임세원 기자  |  2020-03-10 20:25
라인
우체국 마스크, 내일은 70만매→14만매 '뚝'…"1인1매 제한, 가격인상"
그동안 총 70만매 가량 판매된 '우체국 마스크'가 오는 6일에는 14만매로 확 줄어든다. 1인당 구매할 수 있는 수량도...
임세원 기자  |  2020-03-05 18:42
라인
"1973년생은 수요일에 구매가능합니다"…9일부터 마스크 5부제
"1973년생은 수요일에만 마스크 구매가 가능합니다."이달 9일부터 이처럼 출생연도 끝자리에 따라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는 5부제가 시...
임세원 기자  |  2020-03-05 18:27
라인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中企 업종 불문 피해, 적극적인 조치 필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는 상황에서 "피해가 고스란히 근로자에게 갈 수 있어 중소기업...
임세원 기자  |  2020-03-05 10:44
라인
정부, 반값 마스크 물량 더 늘린다…하루 생산량 70%↑
정부가 마스크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적 판매처를 통해 공급되는 반값 마스크 물량을 하루 생산량의 70% 이상으로 확대하는 방안을...
임세원 기자  |  2020-03-03 22:27
라인
스포티즌-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 MOU 체결
데이터가 스포츠 산업에 중요해지면서 스포츠 비즈니스 기업인 스포티즌은 데이터 관리기술을 가지고 있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 MOU를 체결...
이도형 기자  |  2020-02-14 14:39
라인
디지털미디어 '최소 규제'로 넷플릭스 맞설 '토종 OTT' 만든다
넷플릭스와 같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가 국내에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정부도 미디어 콘텐츠 시장 확산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
문지준 기자  |  2020-01-17 13:25
라인
중진공-강남구, '아시아 최대' 상하이 미용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서울본부는 '2020 상하이 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 2020) 참가기업을 모집한...
문지준 기자  |  2020-01-16 11:28
라인
자신의 삶을 우선시 하는 YOLO족
한 번 사는 인생, 자신의 후회 없이 살자는 명목하에 YOLO 족이 탄생했다. YOLO 족은 'YOU ONLY LIVE ONE&...
이성현 기자  |  2019-12-25 00:13
라인
SKY 출신도 힘들어진 취업, '일학습병행제'로 취업하자!
취업난은 시간이 지날수록 악회되어 가고 있다. 이제는 명문대생들에게도 예외가 아니다. 취업포털업체 인크루트가 상장사 699곳을 설문 조...
김태연 기자  |  2019-12-11 10:02
라인
‘고갈광우조오장’... 해양수산부와 장성규의 콜라보
장성규의 재치 넘치는 ‘드립’을 정부에서도 인정할 것일까. 지난 10월 18일, 유튜브 채널 ‘워크맨’의 ‘수산시장 알바 리뷰’편에 업...
한준서 기자  |  2019-12-03 09:35
라인
톤앤매너의 역설적 힘, 부드러운 내러티브
대중을 강하게 자극하는 극단적 이미지, 충격을 가하는 날 선 파편들만이 광고 효과를 증폭하는 것은 아니다. 획일적인 감정 소구보다 더 ...
강연준 기자  |  2019-12-02 12:46
라인
‘진로이즈백’을 둘러싼 주류업계의 갈등...협약체결로 마무리 되는가
최근 롯데주류와 하이트진로의 ‘소주병 전쟁’이 사회적 이슈로 떠올랐다. 소비시장에 분 ‘뉴트로 열풍’에 맞춰 출시된, 하이트진로의 ‘진...
배은형 기자  |  2019-11-29 14:43
라인
유한킴벌리, “학교 숲을 푸르게 푸르게”
유한킴벌리가 학교 숲 운동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학교숲 성공 사례와 새로운 ‘숲속 학교’의 비전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오는 31일 개최...
이가연 기자  |  2019-11-18 18:52
라인
먹어서 응원하자! 빙그레의 남다른 애국 마케팅
최근 일본 제품 불매 캠페인(NONO JAPAN)과 함께 애국 마케팅이 일부 브랜드에서 나타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남다른 애국마케팅으...
박명우 기자  |  2019-11-18 10:43
라인
랜선으로 떠나는 여행, 지금 대세는 여행 유튜버
유튜브 시장이 확장되며 다양한 분야의 유튜버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패션, 뷰티, 먹방 등과 함께 구독자들의 열혈한 사랑을 받는...
박수연 기자  |  2019-11-14 15:16
라인
日 불매운동으로 빼빼로데이 대신 가래떡데이
일본 제품 불매의 열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11월 11일을 기념하는 ‘빼빼로 데이’ 대신 우리 농수산물을 소비하고 농수산물의 날을 기억하...
최선영 기자  |  2019-11-12 09:16
라인
듣는 음악 시장에서 보는 음악시장으로, 눈과 귀가즐거운 마케팅
SNS를 통한 디지털 음악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들리는 음악 홍보에서 볼거리가 추가된 음악 홍보로 변화되고 있다. 주로 구독자가 ...
이승주 기자  |  2019-11-08 14:2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