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8.14 금 00: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073건)
레스토랑들의 참신한 ‘언택트’ 마케팅 전략, 코로나19 돌파한다
최근 유럽 외식 업계는 코로나19로 인한 전염 우려로 손님이 줄어 치명적인 타격을 입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각 레스토랑은 대면접촉을...
김민준 기자  |  2020-08-13 13:08
라인
“바둑 대결, 쿠킹클래스, 전시회 모두 온라인으로”...‘언택트 마케팅’이 대세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기업들은 ‘언택트(Untact)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언택트는 접촉(contact)을 뜻하는 ‘콘...
김가현 기자  |  2020-08-13 13:08
라인
새로운 옷 입은 진라면, 더욱 승승장구할 준비 완료
대한민국의 대표 라면 중 하나인 진라면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패키지 리뉴얼을 하였다.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 디자인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박서현 기자  |  2020-08-13 13:08
라인
직접 보고, 듣고, 만지고, 공유까지… 팝업스토어 방문 '열풍'
지난달, 침대 브랜드 ‘시몬스 침대’에서 150주년을 기념해 경기도 이천시에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를 열었다. 지난 3월에는 성수동...
김민영 기자  |  2020-08-13 13:07
라인
마케팅, VR을 입다
인터넷 쇼핑이 강세를 보이고 코로나19로 이러한 경향이 더욱 강해진 지금, ‘언택트 마케팅’은 명실상부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의 하...
진윤서 기자  |  2020-08-11 02:09
라인
더블유쇼핑, 신뢰를 바탕으로 호감을 얻다.
지난달 10일 W쇼핑은 국내 최초 국가 공인 식품 위생 검사기관인 한국식품과학연구원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W쇼핑의...
박성훈 기자  |  2020-08-10 03:37
라인
이 시국에 페스티벌과 시음회를 한다? 소비자들과 연결(On)하기 위한 주류업계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비대면)’ 문화를 넘어 사람들과 연결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는 ‘온택트(Ontact)’ 문화도 성행 ...
김지원 기자  |  2020-08-10 03:20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정수기 부문 발표
수돗물 유충 공포가 전국으로 확산됨에 따라 생수 및 정수기, 정수필터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업계에 따르면 생수 판매량과 정수기 상담...
임세원 기자  |  2020-08-07 16:21
라인
"겨울옷은 여름에 사야한다"…아웃도어 역시즌 세일경쟁 '후끈' 승자는?
아웃도어 업계 역시즌 마케팅 시기가 예년보다 앞당겨졌다. 특히 올 상반기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매출 부진과 재...
임세원 기자  |  2020-08-07 14:02
라인
혼자가 편해, 언택트 마케팅.
2020년의 키워드라고도 할 수 있는 ‘언택트’. 이는 콘택트(Contact)와 언(Un)의 합성어로 접촉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를 ...
김태희 기자  |  2020-08-07 13:24
라인
진화된 마케팅이라 불리는 그로스 해킹, 그게 뭔데?
마케팅 공부를 해봤다면 한번쯤 들어봤을 용어, 그로스 해킹. 마케팅 분야에서 해킹이란 용어가 쓰이는 것이 다소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김윤주 기자  |  2020-08-06 13:47
라인
'할메니얼', 우리의 입맛을 찾아서..
향토적이고 예스러운 이미지로 '할매 입맛'이라고 불리던 전통 식재료들이 식품업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마라·흑당같은 ...
서혜림 기자  |  2020-08-06 13:46
라인
카공부터 프리미엄 독서실까지, "오늘은 어디서 공부하지?"
코로나 19 바이러스는 사회 전체에 큰 영향을 줬다. 바이러스의 공포는 언택트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고, 이는 시장 전반에 큰 변화를 야...
류호경 기자  |  2020-08-06 13:46
라인
“여름휴가도 언택트하게!”, 코로나19로 인한 ‘캠핑’ 인기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지만 여전히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화되기는 했지만, 더...
김가현 기자  |  2020-08-05 13:39
라인
빙그레로 보는 협업 마케팅, ‘뚜레쥬르에서 만나는 메로나’
MZ세대(밀레니얼세대와 Z세대 합성어로 1980~2000년대생을 일컫는 말)가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면서, 그들을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정예원 기자  |  2020-08-05 13:39
라인
“스타벅스 레디백, 던킨 폴딩박스 삽니다” … 식음료업계 강타한 캠핑 굿즈 대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멀리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고 가까운 나들이나 국내 여행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요근래 떠오르고 있는 캠핑족이...
박서현 기자  |  2020-08-05 13:39
라인
코로나 19 팬데믹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관광업계의 행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유통업, 관광업 등의 여러 업계가 큰 타격을 입었다. 이태원 발 감염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연장되고,...
김지원 기자  |  2020-08-05 13:38
라인
“네 취향 하나쯤은 있겠지”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의 변화
◈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톰 브라운과 콜라보레이션 진행대부분의 스마트폰이 고기능을 탑재하고 사양이 비슷해지면서 기능이 아닌 외적 ...
차지원 기자  |  2020-08-05 13:38
라인
카카오커머스, 쿠팡, GS샵… 코로나19로 급성장한 ‘온라인 선물 시장’
최근 국내 시장 내 ‘온라인 선물’ 부문이 코로나19와 MZ세대의 영향에 힘입어 급성장하고 있어 화제다.온라인 선물 시장을 꾸준히 선도...
진윤서 기자  |  2020-08-04 11:52
라인
"위기를 기회로"...코로나19 속 바뀐 형태로 주목받은 예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방송계에는 비상이 걸렸다. 특히, 해외여행에 중점을 두거나 일반 시민과의 접촉이 잦은...
강지영 기자  |  2020-08-04 11:5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