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0.16 화 10: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709건)
도전해야 하는 시장, 미디어 커머스
미디어 커머스란 제품 구매를 목적으로 플랫폼에 접근하는 고객을 타겟으로 삼는것이 아니라, 다른 목적으로 플랫폼에 접근한 고객을 자연스레...
전선영 기자  |  2018-10-16 10:00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 재수험생들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재수전문학원’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매년 바뀌는 출제동향과 입시제도에 맞춰 자신이 원하는 입시결과를 쟁취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그 ...
이남경 기자  |  2018-10-15 16:08
라인
유행은 돌고 돈다! 추억 마케팅
레트로(Retro)와 아날로그(Analog), 복고풍이 새롭게 태어나고 있다. 경제가 불황이어도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하는 옛날 디자...
정나겸 기자  |  2018-10-15 10:00
라인
브랜드와 색깔의 매칭, 소비자의 마음에 남다
아침에 눈뜨는 순간부터 밤에 잠들기까지 보는 것이 ‘색깔’이다. 이 색깔을 이용하면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에 대해 각인시킬 수 있...
전선영 기자  |  2018-10-12 10:00
라인
광고보고 군침돌게 만드는 비(非)식품광고
기름이 지글지글 끓는 소리, 그리고 그 속에서 치킨이 튀겨져 나오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배달의 민족’광고. 배달의 민족의 광고는 대표적...
신소영 기자  |  2018-10-12 10:00
라인
‘나’를 위한 소비..대세는 나심비
‘나’를 위해서라는 말이 그 어느 때보다 중시되는 시대이다. 서점 베스트셀러에는 나를 돌보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들이 놓여...
남수진 기자  |  2018-10-11 10:00
라인
그렇게 언급해버린다고? 대놓고 보여주고 말하는 PPL
이 장면을 본적이 있는가? 영화에서 주인공 트루먼은 전 생애가 실시간으로 방송되며 생활 곳곳에 PPL이 난무하는 추구하는 리얼리티 쇼...
김민지 기자  |  2018-10-05 10:00
라인
광고를 광고인지 모르게 하라… 드라마 속 PPL 전략
PPL은 Product Placement의 약자로 많은 사람들에게 ‘간접광고’로 익숙한 대표적인 광고 기법 중 하나이다. 보통 영화나 ...
남기목 기자  |  2018-10-03 10:00
라인
다른 곳에 가서 구입해주세요...? ‘디마케팅’
"내가 하는 광고의 절반은 낭비되고 있는데 어느 쪽 절반인지 모르겠다."광고마케팅 선구자로 불리는 존 와너메이커가 한 말이다. 19세기...
김민지 기자  |  2018-09-30 10:00
라인
최신 바이오 의학 기술을 접목한 코스메틱브랜드 '더 메디코템'
㈜벨라네즈(대표 박중재)가 ‘더 메디코템’ 브랜드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브랜드’ 뷰티&헬스 케어 부문 ...
이남경 기자  |  2018-09-27 15:23
라인
변화하는 추석 트렌드를 잡아라!
민족명절 추석을 맞아 많은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추석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일반적인 가격 할인을 넘어 최근 명절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남기목 기자  |  2018-09-27 10:00
라인
배달의 민족과 스타벅스가 전하는 고객이 공감하는 고객을 위한 브랜드 마케팅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과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위원장 서진우)가 공동 주최하고 인민일보 인민망, 소비자평가 등이 후원하는 ...
정나겸 기자  |  2018-09-21 13:46
라인
신전떡볶이, '2018 브랜드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에 올라
신전떡볶이는 1999년부터 대구 본점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였다. 본사 및 물류창고, 양념제조시설 등 기반을 튼튼히 갖추는...
문기연 기자  |  2018-09-20 13:10
라인
자연으로 키우는 피부 기초체력, 그린핑거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는 4년간의 연구를 통해 자연주의 트렌드를 반영한 ‘초록 숲의 생명력을 담아’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2007년 출시...
문기연 기자  |  2018-09-20 13:10
라인
큐원 ‘상쾌환’, 숙취해소제품의 ‘대세’로 등극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은 빠른 숙취해소와 편리함으로 숙취해소 제품의 ‘대세’로 자리잡았다. 상쾌...
정길선 기자  |  2018-09-20 13:10
라인
아모스녹차실감, ‘2018 브랜드고객만족도’ 탈모완화샴푸부문 3년 연속 1위
자신감 있는 나만의 패션을 완성하는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액’이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관한 ‘2018...
이남경 기자  |  2018-09-20 13:10
라인
더샘 컨실러, ‘2018 브랜드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선정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8 브랜드고객만족도(BCSI)’에서컨실러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
이남경 기자  |  2018-09-20 13:10
라인
2018 제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는 2018 제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이 9월 18일(화)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기업의 ...
문기연 기자  |  2018-09-19 13:21
라인
국립수목원,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에코마케팅(GEMS) 최우수상 수상
산림청 국립수목원은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에코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국립수목원은 대한민국 최초의 국...
이남경 기자  |  2018-09-18 08:00
라인
“그래핀 대량생산의 선두주자” (주)스탠다드그래핀,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 선정
이정훈 스탠다드그래핀 대표가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을 수상한다. 2012년에 출범한 (주)스탠다드그래핀은 “...
이남경 기자  |  2018-09-18 08: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