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7.22 일 16: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628건)
광고인 듯 광고 아닌 광고 같은 너?, 브랜디드 마케팅
'ATL(Above-the-line)'이라고 불리는 전통 매체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거부감이 높아져 가는 중 디지털매체는...
김민지 기자  |  2018-07-21 22:22
라인
새로운 쇼핑의 장, 블로그 마켓
SNS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이를 활용한 블로그 마켓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쇼핑몰과 비슷하지만 쉽게, 빠르게, ...
백은진 기자  |  2018-07-20 11:08
라인
기업 이미지인 로고의 역사 속으로
삼성하면 떠오르는 파란 로고, 스타벅스에는 인어, 애플에는 한 입 베어 문 사과 등이 떠오른다. 그리고 이것을 로고라고 부르며, 기업을...
이정은 기자  |  2018-07-20 11:04
라인
[블록체인 용어 설명]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이더리움 옆 ‘테더(USTD)’
가상화폐 거래소에서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기축통화로 이용한다. 대부분의 코인들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하는 알트코인인 까닭이...
이준수 기자  |  2018-07-19 09:00
라인
주먹보다 가까운 법으로, '헬프미'
#1 건강에 관심이 많은 A 씨. 그녀는 최근 머리카락 영양에 좋다는 약을 인터넷으로 구매, 이를 먹은 후기를 블로그에 올렸다. 그 글...
손희정 기자  |  2018-07-15 10:09
라인
‘인피오티’를 토대로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인 ‘시티허브’구축
2016년 봄, 서울에서 벌어진 이세돌과 인공지능(AI) 알파고의 대결은 인공지능의 놀라운 발전 속도에 대한 놀라움과 함께 우리 삶에 ...
김민지 기자  |  2018-07-13 10:00
라인
[소비자평가 리포트] 스포츠웨어의 일상복화 ‘에슬레저 룩’의 중심 요가복
스포츠웨어와 일상복의 경계가 무너진 시대.‘에슬레저(Athelisure) 룩’의 중심 요가복 요가는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운동법으로 자리...
이남경 기자  |  2018-07-11 08:25
라인
(사)한국마케팅협회, 최고경영자과정 워크숍 개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지난 6일 전남 담양군 죽녹원에서 1박 2일간 ‘제7기 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임평강 기자  |  2018-07-10 13:25
라인
이제는 공장도 ‘스마트’ 시대..아디다스 스피드 팩토리
2016년 9월, 아디다스는 독일 안스바흐 스피드 팩토리에서 생산한 첫 신발인 ‘아디다스 퓨처크래프트 M.F.G.(Futurecraft...
남수진 기자  |  2018-07-10 11:00
라인
'SK 하이닉스', ‘실버프렌드’와 ‘의인화’ 통한 광고로 감동과 공감 이끌어내..
20세기 후반, 컴퓨터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지식 정보 혁명은 새로운 세상의 시작을 알렸다. 컴퓨터에 통신 기술의 발달이 더해지며 나...
남기목 기자  |  2018-07-09 11:00
라인
의미를 마케팅하는 디자인, 이노디자인
이브자리 'T 라인', 오버 이어 헤드폰 ‘이노허그(InnoHug)’,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과 성화대 그리고...
이정은 기자  |  2018-07-07 10:04
라인
더운 여름철 안전해진 먹거리
여름을 맞아 음식의 안전에 평소보다 걱정이 더해지고 있다. 여름철 음식 보관을 잘못하다가는 세균이 번식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잘못...
이지오 기자  |  2018-07-06 10:00
라인
[인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김승엽 사업부문 부회장 선임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는 김승엽(사진)사업부문 부회장을 선임했다고 지난 2일 발표했다.김부회장은 인하대와 동국대 경영대학...
이남경 기자  |  2018-07-04 15:33
라인
디자인에 디지털을 더하다, 이노디자인의 김영세 디자이너
우리들은 모두 세련되고 아름다운 디자인에 매력을 느낀다. 처음 보는 과자의 포장지가 예쁘면 한 번 사서 먹어보고 싶은 궁금증이 생기는 ...
김예지 기자  |  2018-07-04 14:00
라인
날마다 변화하는 소비자들, 그 변화는 어디까지?
늘 그렇듯,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눈만 깜빡하면 새로운 것이 생겨나고 또 없어지는 변화 가득한 곳이다. 변화하는 환경과 기술에 발맞...
김수원 기자  |  2018-07-03 10:00
라인
은행권 너도나도 아이돌열풍
최근 은행가에서 아이돌 마케팅 바람이 불고 있다. 단순 홍보모델을 넘어 아이돌이 직접 상품을 제작한다거나 아이돌의 이미지를 실제 상품에...
이지오 기자  |  2018-06-25 10:00
라인
증강현실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패션계
스페인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자라(ZARA)’는 지난 4월 증강현실(AR) 앱을 선보였다. 휴대폰으로 앱을 실행시킨 뒤 ...
김은후 기자  |  2018-06-22 10:00
라인
뷰티업계, 인플루언서를 잡아라!
최근 뷰티업계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하기 위한 뷰튜버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뷰튜버란 뷰티와 유튜버의 합성어로 솔직한 리뷰...
최예지 기자  |  2018-06-20 10:00
라인
국내 남성 소비자가 선택한 대표 BB&CC크림 브랜드는?
남성들의 뷰티에 대한 관심 증가그루밍족을 넘어 그루답터 신조어 등장까지(사)한국마케팅협회 주최, 전국 남성 1,200명 대상 온라인 조...
김의섭 기자  |  2018-06-19 11:49
라인
모바일 퀴즈쇼, 새로운 마케팅 수단
최근 모바일 퀴즈쇼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모바일 앱 퀴즈쇼 '잼라이브'는 매회 동시 접속자 10만명을 넘어서며 열풍을 ...
최예지 기자  |  2018-06-18 10: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