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3.29 일 18: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897건)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다이어트 식품 부문 발표
다이어트는 매년 빠지지 않는 새해 계획 중 하나다. 한편,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헬스장이 줄줄이 문을 닫자, 칼로리가 낮거나 체지...
임세원 기자  |  2020-03-27 00:30
라인
코로나로 인해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최근 계속되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분양 일정에 난항을 겪고 있는 건설사들이 분양 진행 방법을 새롭게 바꾸고 있다. 감염성이 높은 코로나...
박찬빈 기자  |  2020-03-26 12:19
라인
'2030을 잡아라' 체험형 뷰티 라운지 아모레성수
아모레퍼시픽이 30여 개 브랜드의 3,000개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뷰티 라운지 '아모레성수'를 지난 10월 ...
최솔지 기자  |  2020-03-26 12:19
라인
"문 앞에 놔두세요!" 언택트 마케팅 배달업계에서 인기
코로나19의 심각성이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국내뿐만이 아니라 이제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영향력을 펼치게 되며 무시할 수 ...
이도형 기자  |  2020-03-25 10:17
라인
편리를 위해 도입한 시스템, 불편해지는 소비자들
요즘 프랜차이즈 매장에서는 아르바이트생 신규 채용 횟수가 급감했다. 아르바이트생이 수행하던 역할을 기계가 대신하고 있기 때문이다. 직원...
정여정 기자  |  2020-03-24 11:00
라인
비대면 서비스 도입으로 인한 금융 업계의 변화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해 서비스를 받는 방식을 ‘언택트’ 즉, 비대면이라 한다. 언택트는 인간관계로부터 얻는 스트레스나 피로감을 호소하...
박채은 기자  |  2020-03-24 10:57
라인
버거킹이 맥도날드를 통해 재치있게 자사를 홍보하는 방법
동종 업계의 경쟁사들은 한정된 시장 내에서 보다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한다. 비교광고는 기업들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박채은 기자  |  2020-03-19 12:07
라인
코로나19 공포 속, ‘집콕족’ 노린 체험 마케팅
최근 코로나19사태로 많은 사람들이 집 밖에서의 외출과 만남을 자제하면서, 집 안에서 대부분의 생활을 하는 이른바 ‘집콕족’이 증가하고...
서지수 기자  |  2020-03-18 03:19
라인
코로나 19로 침체된 극장가, 영화 재개봉 릴레이
코로나 19의 여파로 영화관을 찾는 관객 수가 연일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다. 3월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
최윤정 기자  |  2020-03-16 07:15
라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치약 부문 발표
건강한 치아는 오랜 기간 오복 중 하나로 여겨져 왔다. 한편, 치아는 치료비용이 비쌀뿐더러 치아 상실은 치매 등 다른 질환의 발병률을 ...
임세원 기자  |  2020-03-14 21:14
라인
“펀슈머를 잡아라!”…편의점 업계는 치열한 경쟁 中
삼겹살 젤리, 과일박스 젤리, 라떼는 말이야. 모두 펀슈머를 타겟으로 한 편의점 업계의 제품들이다. 최근 펀슈머를 타겟으로 하는 펀마케...
최윤정 기자  |  2020-03-09 14:07
라인
삼성전자, '갤럭시S20' 전세계 20개국에 본격 출시
삼성전자가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20 시리즈'를 전 세계에 본격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출시를 기...
임세원 기자  |  2020-03-06 22:16
라인
전소미X김병철 '찰떡 케미'로 광고 효과 톡톡히
“알바는 알바답게!” 알바천국이 내세우는 광고 문구이다. 이 문구에 맞는 ‘알바다운’ 알바를 보여주기 위해 알바천국이 선택한 광고모델은...
정여정 기자  |  2020-03-02 03:16
라인
“야, 너두 할 수 있어!” 내가 좋아하는 유투버와 함께하는 즐거운 영어 공부
커다란 화면 속 꽉 찬 조정석 배우의 얼굴. 나를 향해 작지만 힘차게 속삭인다. “야, 너두 할 수 있어.” 2016년 첫 공개된 기초...
문서현 기자  |  2020-03-02 03:12
라인
2020 10대 브랜드_치킨 부문 발표
치킨은 '치느님'이라고 불릴 정도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식이다. 배달의 민족 조사결과에 따르면 2020년을 맞은 한국인들...
정여정 기자, 박송은 기자  |  2020-02-27 14:54
라인
2020 10대 브랜드_샴푸 브랜드 부문 발표
현대인의 생활필수품 중 하나인 샴푸는 2000년대 초반 전지현 엘라스틴 TV 광고를 시작으로 인지도 확보 경쟁이 시작됐다고 해도 과언이...
박송은 기자  |  2020-02-27 14:54
라인
2020 밀레니얼 10대브랜드 무한리필 부문 발표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가성비가 좋은 무한리필 음식점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그 메뉴 또한, 떡볶이, 족발, 샤브샤브 등으로 다양해져 선...
정여정, 정수민 기자  |  2020-02-27 14:53
라인
2020 밀레니얼 10대 브랜드_립 브랜드 부문 발표
한국의 대표적인 레드오션 시장 세 가지를 들면 커피, 치킨, 화장품 업종이 떠오른다. 경쟁이 치열해서 성공을 보장하기 힘들다는 레드오션...
황지원 기자, 정수민 기자  |  2020-02-27 14:50
라인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하는 대표 브랜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20 제7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정길선 기자  |  2020-02-26 15:30
라인
관객을 사로잡은 <정직한 후보> 관전포인트
라미란 주연의 영화 정직한 후보가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한 걱정과 달리 많은 인기를 끌 수 있었던 비결은 ...
박송은 기자  |  2020-02-26 13:3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