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0.17 목 09: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3,275건)
브이아이피(VIP)를 공략하라!
백화점은 구매력이 큰 소비자에게 혜택을 강화하는 ‘브이아이피(VIP)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백화점 외부에 브이아이피 고객 전용 쇼...
김효진 기자  |  2019-10-17 09:00
라인
'휠라(FILA)'의 봄날
“유행은 돌고 돈다”라는 말이 있듯이 과거로의 회귀는 이미 패션계에선 오래전부터 있어 온 트렌드다. 이렇듯 복고는 계절마다 빠지지 않는...
이소민 기자  |  2019-10-17 09:00
라인
농촌 실황 100%인 게임, ‘레알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농촌에서 직접 농산물을 재배하고 수확하는 꿈을 꾼 적 있는가. 이런 욕망을 가지고 있는 현대인들을 정확히 겨냥해, ...
배은형 기자  |  2019-10-17 08:59
라인
FLO(플로), 비교 광고로 인지도 높였다.
플로는 SKT에서 선보이는 신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사실상 멜론과 지니의 음악 서비스 시장 독주 체제에서 재밌는 비교 광고로 업...
박초연 기자  |  2019-10-16 17:11
라인
베베의 부활 : 오리온, ‘뉴트로’로 마케팅하다
1995년 생산되기 시작해 2012년에 단종된 오리온의 대표 추억의 과자 ‘베베’가 다시 재생산될 예정이다. 베베는 특유의 부드러운 맛...
한정아 기자  |  2019-10-16 17:03
라인
웨이브, 국내 대표 OTT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까?
SK텔레콤의 '옥수수(oksusu)'와 지상파 3사의 '푹(POOQ)'을 통합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
안종연 기자  |  2019-10-16 16:59
라인
가구매장에서 누리는 문화생활.. 가구브랜드 일룸의 공간마케팅
온라인 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다. 하지만 수년 전부터 많은 기업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체험...
이가연 기자  |  2019-10-16 16:51
라인
경기지역 중소기업들의 중동 진출 발판 '2019 G-FAIR 두바이' 성공적 마무리
“중동의 경제 허브인 두바이에서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이 나아갈 방향을 찾을 수 있었던 기회의 시간이었습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
고경현 기자  |  2019-10-16 16:47
라인
“못생겨도 괜찮아”… 못난이 농산물의 재발견
외모가 못나거나 유통기한이 임박해 천대를 받던 식품들의 가치가 다시금 인정받고 있다. 최근 글로벌 식품 트렌드로 뜨고 있는 ‘푸드 리퍼...
이동규 기자  |  2019-10-16 16:41
라인
광고같지 않은 광고, KCC스웨첸 '엄마의 빈방'편
KCC스웨첸에서 지난 9월에 공개한 '엄마의 빈방'편 광고가 화제다. 공개 이후 1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400만 명...
박가영 기자  |  2019-10-16 16:40
라인
좁은 집에 짐 줄이기...1인 가구 겨냥한 짐 보관 서비스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의 소비 트랜드에도 많은 변화가 찾아왔다. 유명 연예인의 혼자 사는 일상은 담은 ‘나 혼자 산다’ 같은...
신가영 기자  |  2019-10-16 16:39
라인
우리의 90년대를 기억하십니까, 온라인 탑골공원
최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많은 사람이 ‘온라인 탑골공원’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온라인 탑골공원’은 2000년대 SBS 인기...
홍은채 기자  |  2019-10-16 16:34
라인
독서의 틀을 바꾸다, ‘밀리의서재’
국내 성인 독서율이 최저치를 기록한 가운데 새로운 ‘독서’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브랜드가 있다. ‘밀리의 서재’이다. 밀리의 서재는 20...
윤지현 기자  |  2019-10-16 16:32
라인
틈새시장을 노리다 '니치 마케팅'
니치(Niche)란 '틈새'를 의미하며, 대중적이지 않은 틈새시장을 의미하기도 한다. 니치 마케팅이란, 특정 성격을 가진...
이성현 기자  |  2019-10-16 16:31
라인
“이 재킷 사지 마세요” 진심 통한 파타고니아의 메시지
“이 재킷을 사지 마세요, 꼭 필요하지 않으면” 자기 회사에서 제작한 옷을 사지 말라고 하는 브랜드가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때 파타고니...
문지수 기자  |  2019-10-16 16:29
라인
광고로 세상과 소통하다, 이제석 광고연구소
국내에서 공익광고와 설치미술로 유명한 이제석은 ‘이제석 광고연구소’의 대표다. 오늘날 이제석은 미국에서 수많은 광고상을 받고 광고 천재...
박명우 기자  |  2019-10-16 08:23
라인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 이제는 자외선도 패션이다
최근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는 제품들이 있다. 흔히 피부의 적으로 간주되는 자외선을 활용한 제품들로, 자외선에 노출...
송현승 기자  |  2019-10-15 13:34
라인
서로의 덫에 걸린 미•중… 분쟁 속 한국의 생존전략
2019년 10월 2일 수요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양누리 곽정환홀에서 ‘2018 중국비즈니스 법률환경과 주의할 점’이라는 주제로 중...
이동규 기자  |  2019-10-15 13:32
라인
야 너두 할 수 있어, 야나두가 쏘아올린 새로운 마케팅
‘야, 너도 할 수 있어’ 라는 광고는 지나가다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광고를 낸 회사인 야나두는 75%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는 ...
홍은채 기자  |  2019-10-15 13:29
라인
“태풍의 눈에서는 돼지도 날 수 있다”... 샤오미 CEO 레이쥔의 성공 전략
중국 스마트폰 제조기업의 급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2018년 3분기에는 세계 톱 12 스마트폰 기업에 중국 기업이 8개나 포함되며 스마...
한준서 기자  |  2019-10-15 13:2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