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4.27 금 17:12
상단여백
기사 (전체 2,291건)
SNS마케팅의 양날의 검
바이럴 마케팅의 홍보 효과를 제대로 보여주는 캠페인이 있다. 바로 SNS 캠페인이다. 빠른 시간 안에 사람들을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좋은...
김민지 기자  |  2018-04-27 10:00
라인
맥도날드가 2시간만에 캠페인을 중단해야했던 이유
2000년대 후반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가장 파급력이 큰 마케팅 수단으로 인정받는 소셜 마케팅은 많은 기업들이 여전히 많이 활용하고 있...
윤주현 기자  |  2018-04-27 10:00
라인
성공한 패션 브랜드,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인플루언서 마케팅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발달은 디지털 캠페인으로 확장되어, 그 파급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다. 특히 패션에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소셜 마...
김은후 기자  |  2018-04-27 10:00
라인
불스원, 불스원샷 ‘2018 구매안심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http://bullsone.com)은 25일 여의도 전경련 플라자에서 진행된 ‘2018 제6회 대한민국마...
문기연 기자  |  2018-04-26 15:51
라인
CJ제일제당 백설 식용유, '2018 소비자가 뽑은 구매안심지수 1위' 브랜드로 선정
CJ제일제당의 백설 식용유가 '2018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
문기연 기자  |  2018-04-26 15:47
라인
'SNS만 있으면 될 줄 알았어요'
기업들의 SNS를 이용한 마케팅이 나날이 활발해지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젊은 세대들이 자주 애용하는 SNS를 통해 ...
장윤선 기자  |  2018-04-26 10:00
라인
시대를 잘못 만난 마케팅
시대를 앞서간 탁월한 제품이라 해도, 소비자들이 받아들이지 않아 시장에서 외면 받고 실패하는 경우도 많다. 한 예로 1993년도 펩시가...
박소희 기자  |  2018-04-26 10:00
라인
세상의 모든 판매자가 만나는 곳, 새로운 SNS경험 플랫폼 공팔리터
국내 1위 글로벌 SNS경험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가 4월 25일 전경련 플라자에서 열린 (사)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
한지혜 기자  |  2018-04-25 17:00
라인
브랜드 '네 정체를 밝혀라!'
브랜드란 자신의 기업, 제품, 서비스에 정체성을 부여할 목적으로 사용하는 이름, 로고, 심볼, 디자인 등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 브랜드...
정용택 기자  |  2018-04-25 10:00
라인
마케팅의 기본은 브랜드 이미지를 인지하는 것
‘청바지’하면 떠오르는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는 리바이스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리바이스는 현재 110여 개의 나라에 진출하여 청바...
정신비 기자  |  2018-04-25 10:00
라인
선을 넘은 마케팅
마케팅은 상품 홍보에서 중요한 수단이다. 마케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상품의 이미지가 달라진다. 이러한 이유로 기업들은 가끔 자극적인...
이지오 기자  |  2018-04-25 10:00
라인
LG하우시스 Z:IN, SNS에서 인테리어를 만나다
LG하우시스 Z:IN에서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포스트 채널에서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정보로 인테리어 트렌드를 짚어내고...
정길선 기자  |  2018-04-25 09:20
라인
무학 좋은데이, 고양이·캐릭터 등장 영상광고 SNS서 인기
콘텐츠 소비형태가 동영상 중심으로 빠르게 바뀌면서 파격적이거나 위트 있는 영상 광고가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월 무학...
정길선 기자  |  2018-04-25 09:20
라인
막례쇼 이어 웹툰도 손잡았다…롯데홈쇼핑, 이색 콘텐츠 론칭
롯데홈쇼핑이 고객에게 재미있는 볼거리와 함께 즐거운 쇼핑,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이색 콘텐츠들을 연이어 론칭했다. 미디어 환경 변화...
정길선 기자  |  2018-04-25 09:20
라인
SNS 고객 소통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 성공한 "SK매직"
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25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진행된 ‘2018 제6회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정길선 기자  |  2018-04-25 09:20
라인
K뷰티 이끈 한국 화장품 소비자가 신뢰하는 단 하나의 정보플랫폼 ‘화해’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와 소비자평가가 공동으로 조사하는 ‘2018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어플’ 뷰티 부문에서 버드뷰의 ...
문기연 기자  |  2018-04-25 09:00
라인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CJ제일제당 비비고, 2020 세계 제패 도전
CJ제일제당이 지난 2013년 한식의 가치와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기 위해 선보인 글로벌 한식 통합 브랜드 ‘비비고’가 거침없는 ...
문기연 기자  |  2018-04-25 09:00
라인
자동차 시장으로 보는 포지셔닝의 중요성
포지셔닝(positioning)이란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자사제품이나 서비스, 기업 이미지 등을 경쟁사에 비해 가장 유리한 포지션에 ...
이다현 기자  |  2018-04-24 10:00
라인
엉성한 차별화 전략은 필요 없다
콘티넨탈 (Continental) 항공사는 미국 4위의 항공회사로 국제, 국내선, 화물 운송을 담당한 거대 항공사였다. 하지만 경쟁자인...
이은지 기자  |  2018-04-24 10:00
라인
현대자동차의 마케팅이 실패한 이유
현대 자동차는 대중을 고려하지 않은 성급함과 매체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마케팅에 실패했다. 사실 현대 자동차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의 자...
박하린 기자  |  2018-04-23 10: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