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25 월 13:11
상단여백
기사 (전체 20건)
집콕 시대, OTT 시장의 발판이 되다 진윤서 기자 2020-12-21 09:00
불어오는 비거니즘 바람, 변화를 거듭하는 오뚜기 진윤서 기자 2020-12-07 09:00
삼양식품, 다채로운 옷을 입다 진윤서 기자 2020-11-30 09:00
이디야, 굿네이버스와 식수위생지원사업… 올해도 이어진 선한 행보 진윤서 기자 2020-11-16 10:00
국내 극장들의 “코로나 속 영화두기” 진윤서 기자 2020-11-10 09:00
라인
CU, 해외 진출 앞장서… 말레이시아 첫 진출 진윤서 기자 2020-11-02 10:00
친환경 포장, 친환경 배송… 그린슈머가 바꾼 배달 생태계 진윤서 기자 2020-10-12 09:00
‘보건교사 안은영’과 유튜브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만남 진윤서 기자 2020-10-05 09:00
“와디즈에 오뚜기가 떴다”… 오뚜기의 새로운 도전 진윤서 기자 2020-09-28 09:00
홈플러스가 선보인 상생의 힘, “마을기업 상생샾(#)” 진윤서 기자 2020-09-14 09:20
라인
OTT 플랫폼들의 ‘왕좌의 게임’ 진윤서 기자 2020-09-07 10:00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 영화 부문 1위, 올해도 이어진 메가박스의 활약 진윤서 기자 2020-08-31 12:00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치킨 부문 발표 진윤서 기자 2020-08-24 15:46
“바나나맛우유, 이제 씻어서 버리세요”… 그린슈머 노린 빙그레의 친환경 마케팅 진윤서 기자 2020-08-19 11:57
마케팅, VR을 입다 진윤서 기자 2020-08-11 02:09
라인
카카오커머스, 쿠팡, GS샵… 코로나19로 급성장한 ‘온라인 선물 시장’ 진윤서 기자 2020-08-04 11:52
1인용 가전제품, 1인용 밀키트… 지금은 ‘혼코노미’ 전성시대 진윤서 기자 2020-07-28 06:34
“버거 접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출시 진윤서 기자 2020-07-17 08:41
‘착한 기업’ 매일유업, 마이너리티에 집중하다 진윤서 기자 2020-07-06 14:36
곰표 팝콘, 곰표 패딩… ‘곰표’의 화려한 변신 진윤서 기자 2020-06-29 18:12
Back to Top